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도시락, 백종원 도시락

728x90

편의점 도시락이 요새 인기만점이조..

밥한끼 사먹으려면 정말 만원돈은 훌쩍 나가는 세상...ㅜ

지갑 가벼운 직장인들한테는 밥 사먹는것도 부담일 수 밖에 없을꺼 같은데..

요런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들이 나와주니 캄사!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백종원 부대찌게 보러가기

cu순대국밥 보러가기

김혜자 부대찌게 도시락, 홍석천 치킨 도시락 보러가기

 

 

 

 

그 중에서도 인기 많은 백종원 도시락과 김혜자 도시락..

그 전에는 김혜자 도시락이 독보적이 였지만..

요새는 줄지어 가성비 좋은 도시락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딱히 먹을거도 없고... 한번 먹어도 보고 싶고... 겸사겸사..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아점을 해결~

 

 

 

 

편의점마다 있는 종류가 달라서... 같은 구성으로는 못사고...

김혜자 도시락은 모듬 치킨 도시락,

백종원 도시락은 매콤 돈까스 정식으로 사봤어요.

 

 

 

 

백종원 매콤 돈까스 정식..

575g 이고 4,500원이에요.

 

 

 

 

일단 눈으로 보기엔 비쥬얼이 꽤 좋아요.

가성비가 아주 굿~

샐러드까지 듬북 들어 있어서 놀랬네요~

 

 

 

 

젓가락을 깜빡하더라도 먹을 수 있게 아예 도시락에 붙어 있어요..

 

 

 

 

돈까스 소스에 건더기까지 큼직하게 들어가 있으니...

눈으로 보기에도 먼가 더 풍성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메인이 돈까스다 보니 반찬의 수는 많지 않아요.

하얀 반찬의 이름은 모르겠으나 갠춘하더라구요.

너무 밍밍하지 않으면서 식감도 있는게..

 

 

 

 

남자분들이 먹기엔 살짝 적은감이 들꺼 같지만..

밥 양이 너무 적은 편은 아니였어요.

소식하는 남자분들한테는 맞지 않을까 싶고..

여자분들이 먹기엔 부담없이 좋은 양...

 

 

 

 

생각보다도 넉넉했던 샐러드의 양..

맛도 샐러드 맛! 맛있었어요 ㅋㅋㅋ

 

 

 

 

돈까스도 생각보다 실하게 살이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그리고 저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담에 또 기회가 되면 사먹을꺼 같아요~

 

 

 

(여기저기서 퍼온사진입니다. 여러곳에서 가지고 와서 출처는 생각안나네요...ㅜ)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찾은건 돈까스 도시락 빼고 3종류가 더 있었어요.

한판도시락, 매콤 불고기,닭가슴살..

모두 인기는 많은거 같았고 가성비는 다들 좋더라구요!

 

가격은 3,500원 / 3,900원 / 4,500원

 

 

 

 

말 안해도 유명한 김혜자 도시락..

김혜자 도시락 덕에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바뀐거 같아요.

그 전에는 양도 부실하고 맛도 없고...

이미지가 그닥 좋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김혜자 도시락이 워낙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인식이 많이 좋아졌조! 

 

 

 

 

김혜자 모듬 치킨도시락

용량은 408g 가격은 3,400원

 

 

 

 

기본도 있고 약간 양념 되어 있는 치킨도 있었어요!

골라먹는 재미~

하지만 소스가 있었음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소스가 없어서인지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요건 이름은 모르겠지만...

계란과 햄이 들어있던~

강한맛은 아니였지만 맛은 있었어요~

 

요 도시락 자체가 전체적으로 강한맛은 아니지만 다 쏘쏘한 맛이에요.

 

 

 

 

총4가지의 반찬.

반찬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신선도도 갠춘한거 같고~

역시 혜자언니 도시락~~

 

 

 

 

밥 양도 적당!

백종원 도시락에도 말했지만...

양이 많지 않은 분들은 적당한 양이고 많은 분들은 부족한 양!

 

 

 

 

아~ 소스가 아쉬웠던 ㅜㅜ

급한대로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계란과 햄의 만남!

그냥 쏘쏘~

김혜자 도시락은 늘 실패없이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여기저기서 퍼온사진입니다. 여러곳에서 가지고 와서 출처는 생각안나네요...ㅜ)

 

일단... 제가 찾은 김혜자 도시락의 종류~

아마 더 많을꺼에요.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던거 같거든요. 여튼..

가격은 3,000~4,000까지 다양하게 있는거 같아요!

가격대비 정말... 구성은 굿굿~~

 

어떤 종류를 먹어도 실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편의점도시락,김혜자도시락,백종원도시락,모듬치킨,돈까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