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도시락, 홍석천 도시락

728x90

편의점 도시락 2탄이에요!

저번에는 김혜자 도시락이랑 백종원 도시락을 먹어봤는데,

이번엔 김혜자 도시락이랑 홍석천 도시락을 먹어봤어요.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백종원 부대찌게 보러가기

cu순대국밥 보러가기

김혜자 모듬치킨 도시락, 백종원 매콤 돈까스 도시락 보러가기

 

 

 

 

원래는 김혜자 도시락만 사려고 편의점에 간거였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홍석천꺼도 사오고.. 떡볶이까지 사왔네요 ㅎㅎㅎㅎ

 

김혜자 도시락은 부대찌개맛이 있는데 그게 갠춘하다길래 궁금해서 사봤구요

홍석천꺼는 겸사겸사 사본거고.

떡볶이는 죠스떡볶이라고 되어 있길래 맛이 똑같나? 궁금해서 사본거구요.

 

 

 

 

개인적으로 죠스 떡볶이 좋아하거든요.

긍대 편의점에 딱! 있길래 깜놀..ㅎㅎ

편의점에 잘 안가다 보니 이렇게 나왔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ㅋ

 

가격은 2,500원

 

 

 

 

일단 내용물을 열면 요렇게 들어있어요.

 

 

 

 

굉장히 깔끔하게 잘 들어있더라구요,

포크까지 딱!

 

 

 

 

방법은 재료들 한꺼번에 다 넣고,

용기안쪽 표시선까지 뜨거운물을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3분30초 돌려주면 끝!

 

 

 

 

저는 4분정도 돌렸구요 떡이랑은 잘 익어 있더라구요.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파는 맛을 생각하고 먹으면

상당히 실망감이 들꺼에요.

왜냐면?

맛이 완전 달라요 ㅎㅎㅎㅎㅎㅎ

 

분명 매장에서 맛보는 그맛이라고 써있었지만?

사실 굉장히 달라요. 그냥 다른 맛 떡볶이라고 보시면 되요~

 

 

 

 

달달한 느낌이 쫌 강하게 나고 매콤한 맛이 살~짝 돌아요.

그리고 순대가 너무 퍼지는 느낌이고..ㅜ

 

편의점 떡볶이 중에서는 뭐 쏘쏘한 편인거 같긴하지만

그이상 이하도 아니에요.

다음에 또 사먹을래? 라고 물으면 저는 안 사먹을꺼 같아요.ㅎㅎㅎㅎ

 

그리고 이건 일단 이름부터 바꿔야 할꺼 같아요 ㅋㅋㅋ

맛이 완전 다른데 이름이 안 어울리네요.

난 매장에서 파는 그맛!! 바로 그맛이 조으다~~~

 

 

 

 

홍석천 치킨 도시락

3,500원

 

 

 

 

일단 구성은 쏘쏘.

치킨도 큼직하게 들어있네요.

 

 

 

 

크기만큼이나 살도 알차게 들어있는 편이였어요.

소스가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 싶긴 했지만 맛은 갠춘했어요.

 

 

 

 

소세지는 소세지 맛이고..

노란색은 먼지 모르겠는데 옥수수도 들어있고 베이스가 계란인거 같긴한데 

여튼 맛은 갠춘했어요.

긍대 저 빨간치킨은 쫌 비리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그냥 딱 보통 맛이에요.

다른거에 비해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평균.

실패없이 먹을 수는 있을꺼 같아요.

 

 

 

 

김혜자 부대찌개 정식

3,800원

하지만 모든 편의점에 다 있지는 않았어요.

3번째 간 편의점에서 발견~

 

 

 

 

일단.. 부대찌개 내용물이 상당히 잘 들어 있어요.

시중에서 파는 부대찌개의미니버전.

 

스팸?도 두덩이 있고 떡도 꽤 들어있고 미니라면에 햄에 콩?에...

딱 놀부부대의 미니버전같아요.

정말 들어가야 할꺼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ㅋㅋ

 

 

 

 

반찬은 요 세가지가 다긴 한데..

찌개가 있으니 반찬이 적다고 안 느껴지더라구요.

 

 

 

 

양념장을 넣고 용기안쪽 선까지 뜨거운물을 부은 후

3분정도 돌려주면되는데 저는 4분 돌렸어요.

일단 라면이랑은 잘 익어 있었더라구여.

 

 

 

 

비쥬얼이 꽤 그럴듯 하조?

맛은 살짝 싱겁긴 한데 부대찌개 맛이 나요.ㅎㅎㅎ신기..+_+

쉽게 시중에서 파는 찌개 맛보다 약간 싱거운 부대찌개라고 생각하면 될꺼 같아요.

먹다보니 건더기도 꽤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전 치킨도시락보다 부대찌개를 더 집중해서 먹게 됐어요 ㅎㅎ

생각보다 부대찌개의 내용물과 맛이 꽤 갠춘하더라구요.

맛은 제 기준에선 살짝 싱겁긴 했지만 편의점 도시락인걸 감안하면 맛있었어요.

소스만 살짝 더 들어있었다면 딱!!! 좋았을꺼 같은데..ㅜ

 

다음에 또 사먹을일이 있다면 요 부대찌개 맛을 먹을꺼 같아요.

역시 갓혜자인 듯 하네요 ㅋㅋ

그리고 편의점 도시락인데도 찌개가 이렇게 나온다니 저는 놀랬네요 ㅎㅎ

 

오늘 먹은걸로만 본다면

김혜자도시락이 승!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맛임~~

 

 

 

나나코노 티스토리

편의점도시락,김혜자도시락,홍석천도시락,치킨도시락,부대찌개도시락,김혜자부대찌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