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728x90

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 포스팅을 올려보려 해요~

요새 다이어트 때문에 먹으러 가지도 않고~

돌아다니지도 않으니 영~~ 블로그에 올릴께 읍네요...ㅜ_ㅜ

 

요 도시락은 저만 빼고 엄마랑 남편이 먹고 평을 해줬어요 허허~

난 그 옆에서 침 흘리며 보고 있긔~~

 

백종원 부대찌개 도시락 보러가기

cu순대국밥 보러가기

김혜자 부대찌게 도시락, 홍석천 치킨 도시락 보러가기

김혜자 모듬치킨 도시락, 백종원 매콤 돈까스 도시락 보러가기

 

 

 

 

백종원 도시락이랑 김혜자 도시락은 여러번 먹었었는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혜리 도시락은 첨이 아닌가 싶어요!

 

생각보다 꽤 잘나오네요.

비쥬얼은 일단 맘에 들어요~~

 

 

 

 

젓가락은 도시락 옆쪽에 달려있고,

소스가 들어가는 도시락의 경우 젓가락과 소스가 함께 있었어요.

 

 

 

 

전 편의점에서 딱 보고  왜 밥이 없지? 생각 했었는데

밥이 밑에 부분에 있더라구요 ㅋㅋ

 

 

 

 

요렇게 밥이 반찬 밑에 깔려 2중으로 된 도시락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다른 도시락에 비해 밥의 양이 꽤 많아보이더라구요.

반찬의 양도 그렇고~~

 

일단... 위 도시락은

함박&치킨까스 도시락

금액은 4,000원

 

 

 

 

거의 돈까스,치킨까스, 함박이 들어간 도시락들은 구성이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맛도 어느정도 비슷비슷한데

뻑뻑하냐? 뻑뻑하지 않냐?

요 차이지 않나 싶어요.

 

혜리 도시락의 경우 소세지도 있고 감자도 있고,

먼가 구성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 맘에 들었어요.

 

 

 

 

종류가 다양하게 양도 꽤 들어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반찬의 맛도 다 괜찮았아요.

 

다른 도시락에 비해 뛰어나게 맛있다? 싶은 생각은 안 들었지만

꽤나 만족스러운 구성과 맛이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고기들도 두께가 얇은건 아니라 씹히는 식감도 좋았구요.

뻑뻑하지 않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먹었었던

김혜자 모듬치킨 도시락보다 더 괜찮았던거 같아요.

김혜자 도시락은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요건 뻑뻑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백종원의 매콤 돈까스 도시락도 촉촉하게 잘 먹었었는데,

두개가 비슷한거 같네요.

 

일단 돈까스든 치킨까스든 함박이든...

뻑뻑하지만 않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깐풍기 소시지 도시락

금액은 3,900원

 

 

 

 

치킨까스 보다 구성은 적지만,

다음에 둘중 하나를 먹으라면 요걸 사서 먹을꺼 같아요.

 

 

 

 

소세지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소세지 맛인데..

크기가 약간 큰편이였어요.

 

 

 

 

반찬은 무난했고~

 

 

 

 

깐풍기는 살도 실하고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엄마나 남편 모두 치킨까스도 맛있었지만,

요 깐풍기 도시락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매콤한 맛이 나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여튼 구성의 다양성은 치킨까스에 비해 떨어졌지만,

맛은 더 반응이 괜찮았다는거~~

 

치킨까스의 맛은 무난했지만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고~

깐풍기는 치킨까스보다 구성은 약했지만 맛은 괜찮았던거 같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세븐일레븐 도시락,편의점 도시락,혜리 도시락,함박&치킨까스 도시락,깐풍기 소시지 도시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