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신림" 망고치즈설빙 & 생딸기설빙

728x90

저는 열이 많은 편이라 찬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커피를 마실때도 늘 아이스로만! 겨울에도 여름에도 아이스!!!!!

여름이 되면 즐겨 먹는 음식이 물냉면과 냉모밀

그리고 좋아하는 또 한가지가 빙수~

 

여름엔 정말 자주 먹는데... 오늘 갑자기 빙수가 땡기더라구요.

오늘은 비도와서 살짝 쌀쌀한 날이였지만.... 땡기는....ㅎㅎㅎ

 

 

 

 

집 주변에 설빙이 있어서 자주 먹는데..

매장에 가서 먹지는 않고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어요..

 

포장을 하면 요렇게 연유까지 깔끔히 챙겨주고,

냉기가 오래 지속될 수 있게 드라이아이스 같은게 들어있는 보냉포장을 해줘요.

 

 

 

 

포장을 열면 빙수가 포장용기에 깔끔히 들어가 있어요.

매장에서 나오는 모든 재료가 다 포장이 되서 오니까 비쥬얼만 다를 뿐 맛은 똑같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빙수는 망고치즈설빙..

 

 

 

 

하지만 오늘은 생딸기설빙 까지~~

 

 

 

 

요건 제가 좋아하는 망고치즈설빙.

가격은 9,500원..

 

망고랑 치즈케익이랑 아몬드가 들어있고,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되는 푸짐한 빙수에요.

망고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꽤 만족하면서 먹는 빙수!

 

요기엔 팥은 안들어 가요~

 

 

 

 

오늘 처음 먹어본 생딸기 설빙

 

망고빙수는 통가득 차기 때문에 흐트러짐 없이 왔는데...

요건 많이 흐트러 졌네요 ㅜ

가격은 9,500원.

생딸기와 찹쌀떡 팥이 함께 있는 빙수에요.

 

 

 

 

팥이랑 딸기 찹쌀떡이 들어간 생딸기설빙

팥빙수 맛인데 딸기가 들어가서 상큼한 느낌이 나는 빙수

보통 빙수는 약간 텁텁한 느낌이 있다면

딸기 덕분에 상큼함이 느껴지는 맛이랄까? 텁텁함도 없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쫌 부실한 느낌?

 

양이 망고빙수보다 적더라구요.

망고가 딸기보다 크고... 그런 이유도 있겠지만..

망고빙수에 비하면 전체적으로 양이 쫌 많이 적었어요. 

 

 

 

 

딸기랑 비교해봐도 푸짐함이 느껴지는 망고빙수.

일단 통 가득 꽉차서 포장을 했음에도 흐트러짐 없고..

양도 확실히 딸기에 비해 많아요!

 

아마 망고도 크고 치즈케이크도 있고 그래서 겠지만...

같은 가격이라면 딸기빙수보단 요 망고빙수를 먹겠다능~~~ 

 

 

 

 

부드러운 얼음과 망고, 치즈케이크에 아이스크림까지

더불어져서 여러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양도 맛도 풍성한 망고빙수~~~

 

요 빙수는 여름에 정말 많이 먹었는데 질리지 않더라구요!!!!!!!

상큼함과 깔끔함 모두 있는~~

 

4명이서 먹었는데 2명은 딸기빙수가 더 맛있다고 하고

2명은 망고빙수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빙수엔 팥이지!!!!! 한다면 딸기빙수가 괜찮을꺼 같고..

깔끔하면서 상큼하게 개운한 맛으로 먹고 싶다면 망고빙수 추천해요.

 

 

 

 

아니 두개나 왜 사왔냐며~

이걸 어떻게 먹냐며~

말이 참 많았지만.... 결국은.... 빈그릇...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싹쓸....

딸기빙수 양이 적으니 그닥 부담가는 양이 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여튼 오랫만에 먹어 맛있었던....ㅜ

하지만 가격은 정말... 쉣 사악!!!!!!!!!!!!!!!

하지만 요샌 커피 가격도 워낙 비싼 시대라.... 뭐...

 

월급은 적은데 물가만 무식하게 비싼.. 이나라....ㅜ

예전엔 분명 빙수가 4000원도 안되는 가격인 곳이 많았는데..ㅜ

물론 더 고급화 되기는 했지만... 빙수든 커피든 가격이 다 너무 비싸네요....

자주 사먹고 싶지만 그럴수 없어 슬픈현실...ㅜ

 

 

 

나나코노 티스토리

설빙,망고빙수,딸기빙수,망고치즈설빙,생딸기설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