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다이어트" 이승윤 다이어트 몸짱 도시락, 닭가슴살

728x90

오늘은 약간 묵은지 같은 포스팅이에요..ㅎㅎㅎ

작년에 먹었던 건데..

묵은지 사골처럼 우려먹는 포스팅이랄까?! ㅎ_ㅎ;;;

 

보통 다이어트 할때 젤 고민되고 귀찮은 부분이 식단인거 같아요.

운동도 귀찮기는 하지만.... ㅎㅎㅎㅎ

매일 샐러드를 먹자니 질리기도 하고 기운도 없고... 밥은 먹어야 겠는데

매번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기도 힘들고....

또 은근 재료비가 많이 들조..-0- 야채가 요새 너무 비싸다 보니...

 

 

 

 

ㅎㅎㅎㅎ 궁금쟁이 이봉이...

택배가 오니 일단 얼굴부터 들이밀기 시작...ㅎㅎ

 

 

 

 

요 도시락을 주문했을 당시 개인 PT를 받고 있던 시기인지라...

정말... 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해 시켜본 도시락이였어요.

 

또 한창 헬스보이라고 해서 권미진씨를 엄청나게 다이어트 시켜서...

이승윤씨가 화제이기도 했고...요 도시락이 인기도 많더라구요.

원래는 닭가슴살을 주문하려 찾아보던 중이였는데

어쩌다 보니 얻어걸린 경우...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도시락 20개랑 닭가슴살 1키로를 주문했어요.

긍대 닭가슴살이 누락이 되서 2번에 걸쳐 택배를 받아야 했던....ㅎㅎㅎㅎ

여튼.. 포장은 깔끔하게 잘 오더라구요.

택배 누락됐을때 연락했더니 대응도 친절히 잘 해주셨고...

 

 

 

 

살얼음까지 껴서 온 도시락들...ㅋㅋ

 

 

 

 

요건 섭수로 온 알통 소세지....

서비스는 사랑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77,000원 오리지날10개 + 카레맛10개 패키지에요.

계산해보니 하나에 3,850원 정도 되더라구요.

밖에서 사먹는거보다 가격면은 좋은거 같아요.

요새 파리바게트 샐러드만 해도 5,000원이 넘든데...-0-

 

물론 양은 일반적으로 사먹는 한끼보다야 적겠지만...

샐러드를 먹는다 생각하면 훨씬 좋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이승윤의 알통 도시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맛은 포장도 노랑색!

칼로리는 대략 290~300이구요.

올현미는 아니고 현미와 흰쌀밥이 섞인 형태에요.

 

 

 

 

일단.. 서비스로 왔던 알통 소세지는

닭가슴살 소세지인데... 쫌.. 뻑뻑한 느낌이 강했어요.

맛도 닭가슴살 이다보니... 약간 밍밍하고...

하지만 다이어트로 항상 허기지고... 입에 먼가 넣고 싶은 상황이라면

뻑뻑하고 밍밍해도 땡큐겠조...ㅎㅎㅎㅎ

 

하지만 저는 잘 안먹었어요...ㅋ_ㅋ;;;

 

 

 

 

도시락은 크게 오리지날과 카레로 나뉘고,

또 닭고기와 쇠고기로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전 동생이랑 함께 주문해서 쇠고기 닭고기 맛을 다 봤는데

약간의 간을 더 느끼고 싶다 하면 쇠고기가 나은거 같아요.

둘다 비슷하긴 하지만 쇠고기는 먼가 쇠고기 덮밥의 느낌이 살짝 있거든요.

 

 

 

 

포장을 뜯으면 이런 상태인데..

바로 전자렌지에 3~4분 정도 돌려서 먹으면 되요.

 

 

 

 

요건 카레..

먼가 오리지날보다 살짝 더 노란끼가 있조?

내용물은 동일한데 카레가 첨가되고 아니고의 차이인 듯해요.

 

 

 

 

양은 햇반으로 비교했을 시 밥 한공기 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보다시피 재료들이 크게크게 썰려 있어서 아 어떤 재료구나 라는게 보이고 느껴지더라구요.

재료가 크게크게 들어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있고..

눈으로 보기에도 먼가 풍성해 보이는게 괜찮았아요.

 

일단 다이어트 할때는 눈으로 보는것도 중요하고

먼가 스르륵 넘어가는거보다 내가 씹고 있구나 하는 기분드는게

포만감을 더 주는거 같은데 그런 면에서는 만족스러웠어요.

 

 

 

 

양송이 버섯, 브로컬리, 닭가슴살도 모두 듬북 들기도 했고 크기도 크고~

재료가 크게 들어가니 밥이 쫌 적어도 양이 많아 보이는거 같아요.

밥 양으로만 치면 반공기 약간 넘을꺼 같지만 재료까지 더해지니

한공기 거뜬하게 나오는 듯 ...

 

 

 

 

요건 카레맛..

 

 

 

 

카레가 살짝 섞여있어서 카레맛이 약하게 나요.

오리지날만 먹으면 질리니까 번갈아 먹는게 더 좋은 듯 싶구요.

닭가슴살 쇠고기 번갈아 먹어도 덜 질리고 좋을꺼 같아요.

 

다이어트 도시락의 최대 단점이 맛이 금방 질리는 점이라... 

김에도 싸먹고... 다시마와도 함께 먹고... 하면서 질리는 걸 최소화 하는게 중요할꺼 같아요.

 

전 요 20개 다먹고 한번 더 시켜먹고... 그만 먹었어요..

점점 손이 덜가긴 하더라구요...ㅎㅎㅎㅎ

또 그 시기에 다이어트가 무너져서 망한 시기이기도 했고...ㅜ

 

전 한번 하면 정말... 꾸준히 하긴 하는데... 한번 음식이 입에 딱 들어가는 순간

자제를 못하고 바로 식단이 무너져 버리는 최악의 단점이 있어...

다이어트가 끝나버렸조....-0-

 

 

 

 

요건 쇠고기맛

차이는 닭가슴살이냐 쇠고기냐의 차이고...

쇠고기맛은 먼가... 살짝 덮밥의 그 맛이 쫌 나요...ㅎㅎㅎ

제가 느끼기엔 간도 살짝 더 있는거 같고...흠흠

 

 

 

재료표인데 참고하면 될꺼 같아요.

이미지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끔 링크해두었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닭가슴살..

닭가슴살을 첨에는 간 없는걸로 제가 삶아서 먹어봤거든요..

긍대... 음 ...

치킨의 퍽퍽살은 엄청 좋아하고 잘 먹고 없어 못 먹는데....

삶은 닭가슴살은.... 사람이 먹을께 아니였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먼가 비리고 퍽퍽하고... 밍밍하면서.... 여튼....

 

먹으면서 고통스럽고 안먹게 될 바에는 간이 쫌 되어 있어도...

손이 잘 가는걸 먹는게 좋을꺼 같다는 결론만 나더라구요 ㅋㅋ

 

제가 주문한건 허브맛이에요.

1키로를 주문해서 요런게 5팩 왔어요.

 

 

 

맛은 총 5가지..

질리지 않게 번갈아 가면서 먹으면 좋을꺼 같네요.

다이어트의 가장 핵심은 식단을 꾸준히 먹는건데 그럴라면....

정말 질리지 않아야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헬스닭은 HACCP 마크가 있는데

msg, 방부제, 발색제, 산화방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1키로에 15,900원이에요.

 

가격은 뭐 다른 닭가슴살이랑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허브가 들어있는 조각 닭가슴살!

조각으로 되어 있으니 먹기도 편하고 칼로리도 5가지 중 가장 낮고,

또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간단하게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간이 강한건 아니지만 은은하게 풍기는 맛이 있고, 퍽퍽하지도 않고..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전 발사믹 소스를 뿌려 함께 먹었는데... 굿굿!!!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도시락 만으로 부족하다 싶으면 요렇게 샐러드까지 함께 먹으면 좋을꺼 같구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꾸준히 먹는건데....

한가지 맛만 먹으면 반드시 질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번갈아 가며 먹으면 훨씬 질리는게 덜하고 좋을꺼 같아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이승윤 다이어트 몸짱 도시락,다이어트 도시락,알통도시락,몸짱도시락,닭가슴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