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부대찌개 도시락

728x90

이번에 새로나온 백종원 부대찌개 도시락을 먹어봤어요~

편의점 도시락이 새로나오면 왠지...

한번은 먹어봐야 할꺼 같은 느낌이 자꾸들어서 먹어보게 되네요 ㅋㅋㅋ

 

김혜자 부대찌개 도시락과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네요~~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cu순대국밥 보러가기

김혜자 부대찌게 도시락, 홍석천 치킨 도시락 보러가기

김혜자 모듬치킨 도시락, 백종원 매콤 돈까스 도시락 보러가기

 

 

 

 

요즘 씨유 도시락이 잘나오는거 같아요.

물론 백종원꺼도 잘나오지만

 

 

 

 

요 순대국밥 도시락도 정말 괜찮았거든요!

국물 도시락을 편의점에서 이렇게 다양한 종류로 만나게 될줄이야~~~ㅋ_ㅋ

 

 

 

 

일단 씨유 도시락의 장점 중 하나는

숟가락과 젓가락이 도시락 안에 다 들어가 있어 좋아요.

(국물 도시락이 아닌경우는 젓가락만 있음)

 

도시락에 들어가 있지 않으면 자칫 깜빡하고 안가져 가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는데

딱 도시락만 챙기면 되니 아무래도 편하고 좋조~

 

 

 

 

일단 한눈에 보기에도 부대찌개 구성이 좋네요.

먼가 엄청 푸짐하게 잘 들어 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3,800원

 

 

 

 

김혜자 부대찌개도 내용물이 푸짐하고 좋아 놀랬었는데...

이젠 편의점 도시락이라 해서 부실할꺼라 생각하면 절대 안될꺼 같아요.

 

 

 

 

일단 반찬은 볶음김치, 호박볶음, 감자볶음이 있어요.

 

반찬 맛은 다 평범해요. 맛있지도 맛 없지도 않아요.

하지만 감자볶음은 약간 딱딱하더라구요~ 거야 뭐 전자렌지 더 돌리면 되겠조~

 

 

 

 

그리고 오늘의 메인 부대찌개

일단 내용물이 완전 알차게 들어있어요.

치즈랑 만두까지 딱! 들어있고,

제가 보기엔 햄 이런것도 김혜자 도시락보다 더 많이 들어 있는거 같아요.

 

 

 

 

햄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만두에 라면에 치즈에 떡에..

왠만한건 다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후속주자로 나온거니 김혜자 부대찌개 보다는 하나라도 먼가를 더 넣었겠조~

 

 

 

 

안에 볶음 김치도 조금 들어있네요! 오호~

 

 

 

 

김헤자 도시락은 딱 부대찌개 미니 버전이였고,

백종원꺼는 부대찌개 미니 버전인데 거기에 만두,치즈사리가 들어있는 느낌?

 

 

 

 

안에 함께 있던 부대찌개 소스를 넣고

 

 

 

 

물을 딱! 부어 3분을 돌려주면 요리 끄읏~~~

 

정말 혼자사는 분들은 편의점만 가까이 있다면

굳이 집에서 만들어 먹지 않아도 될꺼 같아요.

편의점에 없는거 없이 나오고 도시락도 이리 잘 나오니...

 

 

 

 

저는 현재 다이어트 중이라 국물만 조금 맛보고 남편이 먹어보고 알려줬어요.

 

일단 스팸도 큼직하게 들어있고 부대찌개 안 내용물은 정말 알차요.

푸짐한 느낌이 나네요. 밥이랑 먹었을때 부족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맛은 간은 일단 저랑 잘 맞는거 같아요.

김혜자 부대찌개는 약간 싱거운 느낌이 들었는데 요건 간이 저랑 잘 맞더라구요.

 

하지만 남편은 국물의 경우는 김혜자 부대찌개가 더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치즈랑 볶음김치 이런게 안 들어가서 국물맛이 더 깔끔하기 때문인거 같아요~ 

 

그리고 백종원 부대찌개의 경우

볶음김치가 들어가서인지 부대찌개 + 김치찌개 느낌이 약간 났어요.

치즈가 들어간 것도 국물맛을 좀더 고소하게 해준거 같고~

 

편의점 도시락이니만큼 일반 식당에서 파는것과는 다르지만..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서 전자렌지 3분만 돌리면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맛있고 좋았어요.

솔직히 맛없는 식당에서 파는것보다는 편의점께 더 맛있는거 같아요.

 

저는 김혜자 부대찌개보단 백종원 부대찌개가

안에 내용물도 더 푸짐하고 국물 간도 잘 맞아서 개인적으로 더 맘에드네요.

하지만 약간 싱거워도 깔끔한 부대찌개의 맛을 보고 싶다면 김혜자 부대찌개가 더 괜찮구요~ 

 

입맛에 따라 골라골라~~~

 

 

 

나나코노 티스토리

부대찌게 도시락,백종원부대찌개 도시락,편의점 도시락,백종원도시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