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1일

728x90

 

요즘 9월에 여행갈 계획을 짜느라고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을 밀렸네요 ㅎ

그나마 다행인건 사진은 꼬박 찍고 핸드폰에 기록도 해둔다는거~

안그랬음 기억안나서 못 올릴 듯 ㅋㅋㅋㅋㅋㅋ

 

계획대로만 된다면 8월이면 목표체중이 될꺼고,

9월까지 추가목표를 향해 조금이라도 더 빼서

딱~ 여행을 떠나려 계획을 짜고 있어요.

 

여행이라는 또하나의 기대감이 생기니 팍팍했던 다이어트에 활기가 생기네요. 

긍대 제가 한가지에 빠지면 엄청 파는 편이라....

맨날 여행관련된 인터넷만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아침은 미숫가루를 마셨어요.

우유와 잡곡으로만 이루어진 미숫가루.

요거 한잔이 은근 배도 부르고 화장실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으로 마시기도 부담없고 좋은거 같아요.

물론 칼로리는 쫌 나가지만...

 

 

 

 

점심으로는 김치볶음밥 조금과..(남편 도시락 싸주고 남은거..ㅎ)

계란, 소 토시살2점을 먹었어요.

 

 

 

 

저녁으로는 밥대신 수박을 먹었구요.

한 20조각쯤 먹은거 같네요.

덥고 하니까 밥보다도 이런게 더 땡기는거 같아요 ㅜ

 

 

 

 

시상에.... 너무 맛있어 보이는 수제비를 엄마가 만들었네요..ㅜ

저의 적이에요 완전....

너무 먹고 싶어서... 수박으로 마무리 하려 했지만

수제비 한점에 국물 살짝 먹었어요 ㅎ

 

운동은 걷기1시간~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