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47일

728x90

 

날이 더워지면 사람이 진짜 축축 쳐지는거 같아요.

운동도 쫌만 해도 지치고...

어떻게 보면 다이어트는 이른 봄, 이른 가을부터 하는게 딱 좋은듯..

한 여름, 한 겨울이 되면 다이어트 하기도 힘드네요 허허

다 핑계겠지만 ㅎㅎㅎㅎ

 

아침엔 참외1개랑 삶은 감자1개를 먹었어요.

 

 

 

 

점심으로는 미숫가루 한잔을 마셨구요.

 

설탕이나 꿀 없이 미숫가루에 우유한잔 마시는것도 참 좋은거 같아요.

포만감도 있고 맛도 있고 화장실에도 도움이 되고~~

대신 미숫가루 고를때 몸에 좋은 잡곡이 많은 들은걸로 고르는게 좋겠조.

전 보리 현미 검은콩 등 몸에 좋고 다이어트에 좋은 가루만 모아 만든걸 마시는데

식단때문에 부족한 영양소도 채워주고 좋은거 같아요.

 

칼로리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닭가슴살 소세지 1개랑 콩나물국

콩나물국은 국물없이 콩나물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ㅜ 허허~~

 

찌개나 국도 너무 먹고 싶으면 참기보다는

국물없이 건더기 위주로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금요일이였던 이날은 몸도 지치고 해서 운동을 쉬었어요.

가끔 쉬어줘야 다음에 더 빠샤 할수 있을테니..허허~~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