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49일

728x90

 

평일은 그런대로 적게 먹으려 노력하는 편인데,

주말은.... 정말 식단이 맘 처럼 안되는거 같아요.

남편도 집에 있고...

자꾸 먼가 먹자하니 정말 다이어트 하기 어렵네요 ㅎㅎㅎ

 

 

 

 

아침은 카레를 먹었어요.

대신 밥은 안먹고 닭가슴살 큐브 3조각을 넣어 먹었지요.

이렇게만 먹어도 꽤 포만감이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점심으로는 막쌈냉면을...ㅎㅎㅎㅎ

대신 3가지 조금씩 맛만 보는 정도로 먹었어요.

그중 냉메밀을 좀더 먹긴 했지만...

 

다른건 2젖가락을 조금 퍼서 먹었고,

냉메일은 3~4 젖가락 먹은거 같네요.

 

맛을 알아야 블로그에 포스팅도 할수 있고...

먹고 싶기도 했고 ㅎㅎㅎ

 

 

 

 

저녁으로는 미숫가루를 우유에 타먹었어요.

대신 양은 조금더 적게.

그리고 엄마가 두부부침 하고 남은 계란을 말이로 해줘서 먹었구요.

 

 

 

 

하루동안 먹은 수박은 대략... 20조각 정도 되는거 같네요!

 

운동은 배드민턴20분 정도 치고,

1시간 걷기 했어요.

 

몇일전 캐틀벨을 하나 샀는데

틈 날때마다 10개씩 하고 있어요.

보통 50개는 하는거 같은데... 조금씩 숫자는 늘려 가려구요.

그래도 손 많이 가는 곳에 두니까 오다가다 조금이라도 하게 되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