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0일

728x90

 

드디어 다이어트 시작한지도 50일이 되었네요.

현재 목표가 딱 100일째 되는날 원하는 몸무게를 만드는건데...

가능할랑가 모르겠어요 ㅎㅎ

 

100일째 되는날 원하는 몸무게를 일단 만들고,

추가로 2~3키로 정도 더 빼서

목표 체중과 왔다갔다 유지하는게 최종 목표거든요.

 

체중이 빠르게 빠지는 단계는예전에 지났고... 

요새는 몸무게가 잘 안빠지는지라..

목표를 이룰수 있을지는 미지수긴 하네요 ㅎ

 

그래도 아직 50일이나 남았으니 더 빠샤해봐야조!

 

 

 

 

더 빠샤한다고 분명 위에 썼는데

그 말과는 어울리지 않게 아침을 거하게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통밀 또띠아 피자를 만들었어요.

 

닭가슴살 소세지와 큐브, 옥수수콘, 피자치즈, 크림소스 조금

칼로리는 대략 400살짝 안되게 만들었어요.

 

요거 은근 맛있거든요.

그래서 피자 땡기고 그런날 먹기 좋아요.

일반 또띠아보다 통밀 또띠아가 크기도 더 작아서

조금이나마 부담도 덜하고..

 

야식으로 먹고 싶었는데 참고 참다

아침부터 만들어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빡시게 집안청소를...

 

 

 

 

점저로는 두부부침 2조각을 먹었어요.

대략 두부 반에반 정도의 양이 되겠네요.

 

그리고 배고픔을 수박을 먹으며 참았조.

오늘은 20~30조각은 먹은거 같네요.

 

운동은 걷기1시간만!!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