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2일

728x90

 

어제는 드디어 비가 왔어요.

요즘 정말 너무 안온다 싶었어요...

복개천 으로 운동갈때마다 물이 많이 말라있길래...

오리가족이랑 새들이 안쓰러웠는데...

많은양은 아니였지만 비가 와서 좋았네요.

 

 

 

 

요즘 애정하고 있는 미숫가루...

왜케 맛있는지...ㅋㅋㅋ

 

 

 

 

그리고 어제 그리도 먹고 싶었던 수제비...

이번엔 수제비 2점에 건더기 살짝 국물 조금으로 나름 푸짐하게~

그리고 저 두부부침이 뭐라고....

넘 맛있어서 한개 먹었어요.

 

 

 

 

저녁으로 먹은 오징어 볶음..

나름 오징어 몇개랑 양배추, 양파로만 이루어진 ㅋㅋ

이렇게라도 먹으니 참 맛나네요.

이 양이라도 난 만족한다!!!!!!!!!!!!

 

오늘은 비가와서 운동은 패스했어요~

뭐 얼마든지 할수야 있지만 이럴때 쉬는거조..ㅎㅎㅎㅎ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