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46일

728x90

 

저번주부터 몸무게가 줄지를 않고 있어 다이어트에 약간 맥이 빠진거 같아요.

정체기는 왜이리 자주 오는지 ㅋㅋ

 

생리주기로 다이어트하는거 보면 지금이 황금기여야 하는데

정체가 된거 보면 개뻥인거 같기도 하고..허허

여튼 약간 다이어트 할맛이 영 안나네요. ㅜㅜ

 

 

 

 

화장실 가는거에 도움을 쫌 주길래 요즘 미숫가루를 마시고 있어요.

오늘도 우유에 미숫가루!

 

 

 

 

저녁 먹기 전까지 먹은 바나나2개랑 참외1개.

방울 토마토는 먹으려고 찍었는데 먹진 않았네요.

 

 

 

 

그리고 수박!

더우니까 수박은 정말 미친듯 땡기는거 같아요.

당분이 있다고는 하지만 수분도 많으니까...

그냥 적당한 선에서 먹고 있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죠스떡볶이.

떡볶이4개랑 순대2개 간1개..

 

이런 음식은 안먹어야 하지만... 의욕이 빠지는 요즘 자꾸 땡기고 먹게 되네요.

적당히 덜어서 조금 먹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에 좋을껀 없겠조.ㅜㅜ

 

긍대 너무 참는다고 스트레스 받는거보단

너무 땡기면 적당한 선에서 먹는게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딱 이런 시기에 참느라 스트레스 까지 받으면

자칫 다이어트 포기나 폭식이 올수 있거든요.

 

그리고 배드민턴을 20분 정도 치고,

1시간 걷기 운동 했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