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45일

728x9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ㅜ_ㅠ

오늘은 다이어트 시작하고 45일만에 야식을 먹은 날이에요 ㅋ_ㅋ

네... 반성합니다.

참아야 했지만...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요 ㅜㅜ

그래도 후회는 하지 말아야지...흠...

후회하면 스트레스로 살이 더 찔꺼 같고,

이왕 먹은거 즐겁게 먹고.... 반성만 하려구요 ㅎㅎㅎㅎㅎㅎ

 

앞으로 또 44일은 야식을 참고 45일 되는날 야식을 먹어야 겠네요 ㅋㅋㅋ

 

 

 

 

아침으로는 미숫가루에 우유를 먹었어요.

칼로리는 높다지만 건강에는 좋으니까~

덕분에 화장실은 잘 간거 같아요.

 

 

 

 

점심으로는 강된장에 닭가슴살 큐브 3개를 넣어 먹었어요.

양은 많지 않았지만 강된장이 들어가서 칼로리는 쫌 나갈꺼 같네요.

오늘따라 왜 이렇게 칼로리 높게 먹은건지...ㅜ

 

 

 

 

저녁으로는 닭가슴살 소세지 1개랑 닭가슴살 큐브2개를 먹었어요.

그나마 저녁이 가장 적게 나갈 듯 하네요 ㅜ

 

 

 

 

수박은 대략 20개쯤? ㅜㅜ

오늘따라 수박은 왜 이리 많이 먹었니!!!!!!!!!!!!!!!!!!!!!!!!!!!!!!!!

 

 

 

 

그리고 문제의 야식...

정확히 오후 11시 20분에 먹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반

감자 반, 치즈스틱 반, 콜라 한모금 이였지만...

400칼로리는 우습게 나가겠조? ㅜㅜ

 

칼로리가 문제가 아니고 다이어트의 최대의 적....

하지만 내가 젤 좋아하는 햄버거 ㅜㅜ

오랫만에 먹어 그런지 더 맛있더군요 허허~~~~

 

부디 지방으로 너무 많이 가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허허...

반성해야조... 야식먹은건... 암요.. 나빠요 ㅜㅜ

하지만 스트레스는 받지 않을꼐요 그럼 더 살찌니까..허허

 

운동은 다행히 다른날 보다 더 했네요

1시간 걷고 배드민턴 30분 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