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44일

728x90

 

더워서 그런가... 먼가 만들어 먹기가 귀찮아서

안먹게 되는 현상이 생기네요 ㅋㅋㅋㅋㅋ

뭐든 안먹으면 좋은거니...

 

 

 

 

아침은 남편 도시락 싸주고 맛좀 본다고 먹은 작은 주먹밥 1개.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지만... 꿋꿋하게 참아냈조!

 

 

 

 

저녁 먹기 전까지는 미숫가루 한잔과 요 수박 12조각을 먹었어요.

미숫가루는 설탕없이 우유에 먹었고,

다 몸에 좋은 잡곡들이라 칼로리가 쫌 있더라도 먹었어요.

 

 

 

 

저녁은 먹을까 말까 고민했지만,

안먹으면 왠지 배고파서 먼가 먹게 될까 싶어

계란후라이와 닭가슴살 소세지를 먹었어요.

 

운동은 걷기 1시간!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