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42일

728x90

 

ㅜㅜ 어제부터 식단이 난리가 아니네요..

오늘은 수박까지 왕창 먹어서... 참... ㅎㅎㅎㅎㅎㅎ

거기에 몸이 피곤해서 운동도 오늘 쉬었거든요.

 

먹은건 많은게 운동까지 안가서... 이렇게 찝찝할 수가 없네요.

그래도 몸이 지쳐서.. 운동은 못가겠고..ㅜㅜ

 

내일부터는 다시 정신차리고 식단좀 잘 해야겠어요.

6월까지는 진짜 빠샤 해야하는데...

 

 

 

 

점심으로 먹은 샤브샤브에요.

집에서 만들어 먹었지요. 차돌박이 1점에 채소만 집어 먹기는 했지만...

먹은 채소양이 꽤 많아서... 쫌 찝찝하네요.

샤브소스가 살이 많이 안쪄야 할텐데 말이조..ㅜ

 

 

 

 

그래도 넘나 맛있었던 샤브샤브..

 

그리고 중간에 수박을 먹고 찐 감자 1개를 먹었어요.

 

 

 

 

저녁으로 먹은 닭도리탕 감자4조각이랑 살코기1점.

오늘 진짜 식단 난리도 아니조?ㅋㅋㅋㅋ

 

어제 또띠아 피자를 안먹었다면 그냥 먹고 넘길만한데

어제부터 오늘까지 이러니...

1키로가 중요한 이 시점에서 다시 올라갈까 걱정이 되기도 해요.ㅜ

 

내일부터는 운동도 다시 빠샤하고 식단도 빠샤 해야겠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