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7.0903-0910 치앙마이

"치앙마이" Ristr8to 리스트레토

728x90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치앙마이.

 

그중에도 유명하다는 3대 커피집이 있는데..

그중 한 곳인 리스트레토

 

 

 

 

이곳이 1호점이에요.

1호점과 3호점은 모두 님만해민에 있고,

5~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1호점은 도로가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가 좀더 수월하조.

 

3호점은 랩이라고 해서...

커피를 판매도 하지만 연구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로스팅도 그곳에서 하고..

 

2호점도 있는데 그건 센트럴백화점 안에 있다고 하네요.

 

 

 

 

내부는 넓은편은 아니였어요.

한국사람, 중국사람, 외국사람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내부, 외부까지 테이블이 있지만....

날도 더운데 밖에서 마실 생각이 1도 안 들어서

저희는 시원한 안으로 들어왔어요.

 

 

 

 

이곳은 가장 유명한게 사탄라떼지만...

저희는 사탄라떼가 아닌 다른 커피를 마셨어요. ㅋ

 

 

 

 

아이스 커피 중 유명한 메뉴로!

 

 

 

 

매장안을 둘러보다 보니...

머그컵과 텀블러..

티셔츠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티셔츠는 매장 직원들이 입고 근무하더라구요!

해골컵을 사볼까 하다...

양이 너무 적길래 패스~

 

 

 

 

무료로 시원한 물은 제공이 되네요 ㅋ

 

치앙마이는 은근 물을 제공하는 곳들이 꽤 있는거 같아요.

방콕은 거의 없었던거 같은데.

 

 

 

 

니카 마끼아또 108바트.

 

이곳에서 대표적인 아이스 커피이고,

트레이드 마크인 해골컵에 나왔어요.

 

 

 

 

일단 거품이 넘 부드럽더라구요.

 

전 달달구리한 커피, 빵 등을 별로 안 좋아해서...

커피는 오로지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요 녀석은 큰 부담없이 마셨어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거품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저처럼 단 커피를 안 좋아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마셔볼 수 있는 커피인 듯 해요.

 

 

 

 

하지만.... 컵 모양 때문에 양이 쫌 적었다는 거~

해골이 넘나 날씬한 것~~~

 

 

 

 

두번째 커피는

사케라토 프롬 헬 128바트

 

 

 

 

특이하게 나오조?

시험관에 담겨 나오다니 ㅋ_ㅋ

 

사케라토가 흔들어서 만드는 커피라서

위에 거품이 있는거래요.

 

 

 

 

요 커피는.... 넘나 달았어요.

제 기준에도 달았지만...

평소에 카라멜마끼아또를 즐겨 마시는

남편도 달다고 하더라구요.

 

요 커피는 전 별로 였는데...

남편은 달긴 했지만 커피맛이 진해서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커피맛이 진한만큼 끝 맛이 살짝 텁텁했데요.

 

 

 

 

조금 더 갔더니... 3호점이 보이네요.

매장이 조금 더 넓다보니 사람이 꽤 많네요.

 

다음날 이곳도 가보자 하며... 갔었는데...

문 안열었.....ㅋㅋㅋㅋㅋ

 

1호점, 3호점 모두

일찍 닫는 편이니 시간 잘 맞춰 가야 할꺼 같아요.

 

 

 

 

 1호점은 07:00 ~ 18:00 / 휴무 없음

 

 

 

 

3호점은 08:30 ~ 19:00 / 휴무는 화요일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Ristr8to,리스트레토,치앙마이커피,해골커피,사텐라떼,Ristr8to La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