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7.0903-0910 치앙마이

"치앙마이" 칸타리 힐즈 호텔 수영장 & 조식 & 룸서비스

728x90

 

칸타리 힐즈 호텔 부대시설에 관해 올려보아요!

 

칸타리 힐즈 호텔 객실보기

 

 

 

첫번째 수영장

 

태국 여행을 위해 호텔을 알아볼때 수영장도 꼭 보게되는 요소인거 같아요.

왠만한 곳엔 다 수영장이 있으니 있냐 없냐는 중요하지 않고,

시설이나 수질 등을 확인하게 되조!

 

저 역시 수영장을 자주 이용하진 않지만

꼭 확인하고 예약하는거 같아요.

 

 

 

 

칸타리 힐즈 호텔의 경우 수영장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동을 할수 있게 휘트니스 센터도 있구요.

이곳은 특이하게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보다

운동하는 사람이 더 많더라구요 ㅋㅋ

 

수영장, 헬스장 모두 06:00 ~ 22:00 까지 운영되요.

 

 

 

 

헬스장 맞은편에는

수영, 운동 후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 얼음을 보관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룸에서 그릇을 가지고 나온 후

얼음을 필요한 만큼 퍼가서 먹을 수 있어요.

 

 

 

 

수영장을 이용할때는 헬스장 옆에 메모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룸 넘버를 기재하면 헬스장 스텝이 타월을 줘요!

 

 

 

 

수영장이 보이네요.

 

 

 

 

이곳은 수영장에 상주하는 직원은 없어요.

관리는 하긴 하는거 같은데...

직원이 없으니 음료 등 음식 주문은 할 수 없는거 같아요.

 

또.. 튜브 등.. 물놀이 제품 바람 넣는게 없어서...

스스로 알아서 넣어야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그리고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그늘이 없어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낮에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정말 드문드문 한 두명?

 

 

 

 

물은 저곳에서 계속 흘러 나오고 있고, 

 이 곳 반대쪽에 물빠지는 곳이 있어서 

물이 자연스럽게 순환되는 구조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수시로 관리되는 곳보다는 수질이 안 좋을 순 있는데

지저분 하다는 느낌은 딱히 못 받았어요.

 

수심은 점점 깊어지는 구조에요.

의자가 있는 쪽이 수심이 가장 낮고,

물이 흘러 나오는 쪽이 가장 깊고..

 

낮은 지역은 제 허리보단 높은 위치 였던거 같고,

깊은곳은 170 쫌 넘는거 같더라구요.

 

 

 

 

밤에도 분위기 좋조?

 

 

 

 

여긴 사실 들어갈 생각도 안했어요. ㅋㅋ

 

 

 

 

밤에 수영하러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저희가 수영장 전세낸 줄 알았네요. ㅋㅋ

조아조아!!

 

지나치면서 보면 붐비는 느낌은 안 들더라구요.

아침이랑 해 질때는 사람들이 있긴한데

여유가 없거나 하진 않아요.

 

수영장 시설은 나쁘진 않았지만 딱히 좋지도 않아요.

특히 아이들 있는 집은 수영장이 쫌 아쉽게 느껴질꺼 같네요.

 

 

 

두번째 조식

 

전 조식킬러에요!

여행을 가면 아침에 꼭 조식을 먹고 하루를 시작하조.

그래서 조식 잘나오는 곳을 참 좋아해요 ㅎㅎ

 

 

 

 

호텔 로비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시간은 06:00 ~ 10:00 까지.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밖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분비거나 복잡한 느낌없이 여유롭게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이곳에 따로 요청하면 오믈렛을 만들어 줘요.

 

 

 

 

베이컨이랑 먹으니 맛있길래....

갈때마다 알차게 주문해 먹기!

 

 

 

 

음식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에요.

딱히 손가는게 많지는 않은데...

맛은 괜찮았어요!

 

 

 

 

주로 볶음밥에 베이컨을 주로 먹었조. ㅋ

난 이것만 있어도 만족한다!!!!!!!

 

 

 

세번째 룸서비스

 

밖에서 나가 먹긴 귀찮고...

호텔에서 룸서비스를 주문해 봤어요.

메뉴판을 보니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길래

낼롬 주문!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까르보나라와 가츠동!

 

 

 

 

크림스파게티,까르보나라 둘다 넘나 좋아하는데....

요거 맛있었어요.

다른날도 또 주문해서 먹을까 하다... 참았다능..ㅎㅎ

순식간에 사라지고 말았던 까르보나라 ㅜㅜ

양이 적었던건 아닌데....

저랑 남편 둘이서 흡입을 하는 바람에 바람처럼 사라졌네요 ㅎ

 

 

 

 

두번째 메뉴는 가츠동.

일본분들이 많이 오는 호텔 답게

일본메뉴도 꽤 보였고, 맛도 있었어요.

가츠동도 딱 내스탈~~~

 

까르보나라, 가츠동 두가지 메뉴 모두 성공!

 

 

 

 

룸 서비스인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저렴하조?

밖에서 사 먹는거나.... 룸 서비스나....

그게그거인 느낌이에요 ㅎ

이날 넘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네번째 호텔 내 위치한 마켓

 

 

조식 먹는 곳 반대쪽을 보면..

 

 

 

 

생필품과 먹거리를 파는 곳이 있어요.

 

 

 

 

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조?

 

아무래도 편의점이 바로 앞에 있진 않다보니...

간단한 생필품도 판매가 되고 있는거 같아요!

 

그럼 칸타리 힐즈 호텔 부대시설 리뷰는 끄읏~~~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칸타리 힐즈 호텔 수영장 & 조식 & 룸서비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