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7.0903-0910 치앙마이

"치앙마이" 여행준비 - AIS 유심 구매하기.

728x90

 

드디어 여행이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남은 10일을 어떻게 보낼지....ㅜ_ㅠ

시간아 빨리 가라~~~

 

 

 

 

방콕 갈때는 공항에서 유심을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했어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금액도 더 비싸고...

기다리는 시간도 있고 이래저래 번거롭더라구요.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한 유심.

 

인터넷에서 구매하였고,

태국 7일2.5GB/통화100BAT(AIS) 6,700원

 

구매한 곳

 

 

 

 

방콕에서 구매했을때는

299바트 그대로 지불했었는데..

역시 인터넷은 더 저렴하네요!

 

이때 사람도 많아서 1시간 넘게 기다렸었는데.....

인터넷으로 미리미리 구매하고 가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사이트 보니까 중국,일본,베트남 등...

여러나라의 유심을 판매하더라구요.

 

 

 

 

유심적용 방법은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려울꺼 같지는 않아요.

잘 되는지는 10일 후에나 확인가능할꺼 같구요~호호

 

아~~~ 10일이 후딱 지나갔음 좋겠네요~~~~~~~~

 

--------------------------------

 

현지에서 유심 사용은 엄청 쉬웠어요.

전 아이폰을 사용했기 때문에 별도 셋팅도 없었고,

그냥 유심만 바꿔주니 바로 되더라구요!

 

치앙마이에서 매우매우 유용하게 잘 사용했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태국유심,AI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