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닭가슴살" 아임닭 수제 소시지 + 닭가슴살 큐브

728x90

 

다이어트가 쭉쭉~ 잘 이어지고 있어서

저의 일용할 양식을 추가로 구매했어요.

 

보통은 다이어트가 중도 포기되거나 다이어트 음식에 질려서

추가 구매한 적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엔 구매하게 됐네요 ㅋㅋㅋㅋㅋ

 

이전 구매 포스팅 보기

 

이전에는 전제품 맛보기로 구매해서

아임닭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한번씩 다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그 중에서 제가 먹기 편했던걸로만 골라서 구매해 봤어요.

 

 

 

 

이번에도 포장은 잘 되어 왔고,

구매한 다음날 도착했어요~

오후 4시전에만 구입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어요!! 허허

 

 

 

 

이번에 구입한건 닭가슴살 소세지랑 닭가슴살 큐브

 

소세지는 여러 맛 섞인것도 있긴 했는데...

카레 들어간게 싫어서 한가지 맛으로만 주문했어요.

소세지 총 10팩에 칠리소스가 함께 오는 구성인데..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닭가슴살 큐브 4종8팩

닭가슴살 큐브는 총 4가지 맛이 있는데 한가지 맛이 2팩씩 총 8팩 구성이에요.

 

먹다보니까 소세지랑 큐브로 된게 먹기도 편하고,

냉장고를 열면 젤 먼저 찾게 되더라구요.

 

스테이크도 괜찮긴 했지만 소세지랑 큐브가 더 실용적이라

딱 요 구성이 맘에 드는거 같아요.

 

제품에 대한 좀더 상세한 평은 이전 포스팅에서 볼 수 있어요!

 

이전 구매 포스팅 보기

 

 

 

나나코노 티스토리

아임닭,수제소시지,닭가슴살 큐브,닭가슴살,소세지,다이어트음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