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본죽" 편의점에서 파는 본죽

728x90

어제 남편이랑 산책 중 편의점이 보이길래

내가 먹을 수 있는거 없나 하고 기웃거리러 들어가 봤어요 ㅋ

 

요샌 정말 편의점 음식들이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먹고 싶은건 엄청 많았지만...

그 중에서 칼로리도 낮고 부담 없어 보이는 몇가지를 한번 사와봤어요.

 

그중에서 첫번째가 죽!

 

 

 

 

본죽을 편의점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는데

여러가지 맛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참치죽,쇠고기죽, 전복버섯죽,호박죽,단밭죽,누룽지닭죽

전 그 중에서 누룽지 닭죽과 전복버섯죽을 구매해 봤어요.

 

사실 얼마전에 기력이 너무 없어서 죽을 사먹을까 했었거든요..

긍대 그 죽을 이렇게 먹게 되네요 ㅎㅎ

 

 

 

 

포장을 빼면 요런 모습이에요.

수저까지 깨알같이 다 들어 있답니다. 

 

 

 

 

깔끔하게 겉 뚜껑, 속 뚜껑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크기는 대략 면봉 통 정도에요 ㅋㅋ

 

양은 270g으로 매장에서 파는 죽들이 대부분 680~780g정도인데

대략 2.5에서 1/3정도 된다 보면 될꺼 같아요.

 

가격도 딱 그정도에요.

대략 2.5에서 1/3정도의 가격

자세히는 못 봤지만 대략 3,600원~3,900원까지 있는거 같아요.

대부분 3,600원이고 전복버섯만 3,900원인 듯~

 

또 누룽지 닭죽은 칼로리가 160인데

전복 버섯죽은 152 칼로리에요.

제품마다 들어가는 재료가 다르다 보니 살짝씩 다른 듯해요.

크게 차이는 없는거 같지만~

하지만 제 입장에선 부담없이 먹긴 좋은거 같아요.

 

 

 

 

뚜껑을 열면 요런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 있어서 깜놀했네요 ㅋ

 

물론 매장에서 파는거 보다는 부실하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죽 치고는 완전 알차더라구요!

맛도 괜찮은 편이고~

 

 

 

 

나름? 닭고기도 큼직하게 보이고 ㅋㅋ

 

 

 

 

전복 버섯죽은 크진 않지만 자잘자잘하게 전복이랑 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둘 중에서는 전복 버섯이 살짝 더 간도 맞고 맛있는거 같은데

정말 미세한 차이에요. 둘다 걍 비슷비슷 ㅋ

 

정말 간단하게 죽으로 먹고 싶은데 본죽이 가까이 없으면서

평소 본죽 매장에서 먹을때 반도 못 먹는 분들

딱! 그런 분들이 먹으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ㅋㅋ

 

양은 매장의 3/1정도니까 적은편이긴한데,

저처럼 다이어트 하면서

칼로리에 큰 부담없이 간단히 먹고 싶은 분들이 드시면 좋을꺼 같아요.

양이 아쉽긴 했지만 제가 먹기엔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다이어터인데 많이 먹을 순 없조 ㅋㅋ

 

아파서 입이 칼칼한 분들은 많이 못드시니까 그럴때도 딱 좋을꺼 같고..

다이어트하느라 적게 먹는데 색다른거 먹고 싶을때도 좋을꺼 같고~

 

하지만 질적인 면을 본다면 매장이 훨씬 좋긴하조!

 

인터넷으로 사면 가격이 훨씬 더 착해지기 때문에 가격대비 질이 만족스러운거 같고,

편의점에서 사는 경우는 가격대비 질이 살짝 아쉽고 그래요.

매장과 비교했을때 싼것도 아닌데 질은 매장보다 떨어지니...

 

하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다른 죽에 비해서는 맛도 질도 괜찮은거 같아요!

 

 

 

 

먹고난 후 요 통도 다시 사용하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통도 딴딴한 편이라 아주 활용도 있게 사용할 수 있을꺼 같더라구요.

도시락 처럼 간단히 들고 다닐 수도 있고.. 여러므로 맘에 들어요 ㅋ

 

통에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뚜껑이 꽉 안닫혀서 테이프나 이런걸로 안열리게 해줘야 할꺼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용기 밖에 종이포장으로 딱 맞게 되어있었나 보네요 ㅋ

 

딱 정리해서 평을 말하자면

맛도 괜찮고 내용물도 알차고 편의점에서 파는 죽치고는 갠춘한거 같아요!

하지만 매장하고 비교한다면 조금도 싼 가격이 아닌데 양과 질이 살짝 아쉬워요.

 

편의점에서 할인 안받고 살 경우 가격적인 부분이 쫌 비싼 느낌이고,

인터넷에서 구매하거나 그외 할인을 어느정도 받아 산다면

 가격, 질, 맛 다 만족스러운거 같고 그러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편의점 본죽,본죽,편의점음식,편의점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