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자외선 차단" 자외선 차단 미스트 3CE BOOSTING SUN MIST

728x90

여름맞이 자외선 차단 미스트를 구입했어요.

 

자외선 차단 크림은 판매를 많이 하는데 미스트는 사실 많지 않아서

가격대가 쫌 있어 고민했지만 선택의 폭이 좁다보니..

그나마 몇번 사용해 본 스타일난다에서 구매해 봤어요.

 

 

 

 

일단 배송은 완전 빠르게 구매한 다음날 도착했어요~

 

 

 

 

스타일난다는 여자들은 많이 알고 있는 쇼핑몰이조.

 

의류나 가방 신발을 파는 인터넷 쇼핑몰이였는데

여자들 입소문으로 인기가 많아 지면서 화장품도 자체 제작해서 판매하고

이젠 오프라인에 매장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여기선 예전에 옷도 자주 사입고 화장품도 종종 구매했었는데

저랑 잘 맞는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미스트도 구입하게 됐어요.

 

 

 

 

일단 화장품 용기는 깔끔하네요!

 

하지만 용량이 60ml라 얼마나 사용할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미스트 형식이다 보니 사용량이 꽤 많을꺼 같은데 용량이 생각보단 작아요.

 

가격은 27,000원이라 착하진 않고..ㅜ

 

하지만 선크림은 너무 끈적거리고 번들거리고 무거운 느낌이 들어 쓰기 싫더라구요.

더구나 전 더위를 많이 타서 얼굴에도 땀이 많이 나는데...

크림을 바르고 나가면... 하얀 국물이 흐른적도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무겁고 끈적이고 흡수도 느리고.... 그 위에 화장을 하자니

너무 답답해서.... 크림은 노노!!!

 

간편하게 뿌리는게 좋은데 선 미스트 종류는 많지 않으니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거 같아요.

피부에 잘 맞고 좋다면 가격이야 뭐가 문제겠어요~ㅜ

 

 

 

 

일반적인 스킨 미스트 입구와 똑같아요.

미스트 형식인 만큼 분사가 얼마나 골고루 곱게 잘 되느냐도 중요하조.

 

미스트는 다 좋은데 얼굴 외 부분으로도 많은 양이 날아가버려

사용량을 더 많게 한다는 단점이 있어서 참 아까워요...ㅜ

 

 

 

(스타일난다에서 퍼온사진)

 

분사는 잘 되는 편이에요.

곱게 잘 나가더라구요.

 

 

 

 

긍대 뿌려진 모습을 보면 중앙부분이 약간 아쉽긴 하조?

한3~4번 정도 분사한건데도 중앙이 비네요.

사각지대 없이 골고루 분사되는거 같지는 않아요~

 

미스트 형태라 아낌없이 팍팍 뿌려 흡수를 해줘야

선 미스트 효과를 제대로 할텐데..

가격대비 용량이 많이 적어 아낌 없이 팍팍 뿌리기엔...허허

거기다 뿌려질때 중간 부분이 제대로 안 뿌려지기 까지 하니...

이점은 최대의 단점인거 같아요.

 

뭐 골고루 여러번 뿌려주면 별 문제는 안되요..

단 가격대비 용량이 많이 걸린다 뿐이지요.ㅎ

가격측정을 누가한건지는 몰라도... 제대로 잘못한게 아닌가 싶은...ㅎ

 

분사 시 너무 가깝게 뿌리면 찍찍~ 물줄기처럼 나가고

적당한 거리감을 줘야 곱게 분사가 되요.

그렇다고 너무 먼 거리는 얼굴 외적인 부분으로 너무 많이 날아가요..ㅜ

 

몇번 뿌리다 보면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맞는 거리를 찾을 수 있을꺼에요.

 

그리고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보니 사용시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해야되요!

 

 

 

 

이 제품은 수분공급까지 되는 제품이라

뿌리면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지만 얼굴에 수분감도 준답니다.

 

확실히 뿌리니 촉촉한 느낌이 들조?

촉촉한데 번들거리진 않고, 미스트 형식이다 보니 끈적임도 없고

흡수도 빠르게 잘 되더라구요.

백탁현상 없이 잘 흡수되니 그점도 매우 좋았어요.~

피부톤이 어두운 분들이 사용해도 전혀 부담 없구요.

 

그리고 기초를 바른 후에도 뿌리고 메이크업 후에도 뿌리고...

밖에 돌아다니다가도 수시로 또 뿌려줄 수 있어 그점은 매우 좋은거 같아요.

휴대하기도 좋고~적은 용량이 이럴땐 또 좋네요 ㅎㅎㅎㅎ;;;

 

향은 상큼한 비누향? 파우더향?인데

여튼 좋아요~ 남편도 향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완전한 수분 케어 제품은 아니다 보니

이것만 뿌리면 첨에는 촉촉한데 약간 지나면 얼굴이 살짝 건조한게 느껴져요.

하지만.. 일반적인 미스트 제품 대용으로 사용해도 문제는 없을꺼 같아요.

다른 미스트 제품도 뿌리면 금방 건조한 느낌은 나더라구요!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수시로 덧 뿌려줄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선크림은 메이크업 후에는 다시 바르기 참... 그렇자나요

긍대 이건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든 뿌릴 수 있으니 굿~

 

또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드니

남자가 사용하기도 부담 없는거 같아요~

 

얼굴 바디 모두에 사용할 수 있지만...

용량이 많지는 않아서 얼굴에만 열심히 뿌려줘야 겠어요 ㅎ

사실 몸까지 뿌리기엔 돈.. 아깝...가격이 비싸니..ㅎ

 

여튼 남편이랑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선 미스트를 찾은건 기쁘네요...

 

가격만 더 착했거나 용량이 더 많았거나 그랬음 

정말~~~~~~ 좋았을텐데 그건 참 아쉬워요 ㅠㅜ

 

 

 

(스타일난다에서 퍼온이미지)

 

 

 

나나코노 티스토리

스타일난다,선미스트,자외선차단미스트,선제품,선스프레이,3CE BOOSTING SUN MIS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