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두부" 종가집 누들두부

728x90

어제 야채도 살겸 마트를 갔는데

두부코너에서 제 눈에 팍! 들어온게 있었어요.

 

곤약이 면으로 있는건 봤지만 두부가 면으로 나왔다니요!!!!!!!!!!!!!

일명 누들두부~~~

 

 

 

 

전 토마토 소스로 구매했는데,

참깨소스랑 오리엔탈소스까지 총 3가지 맛으로 나뉘어 있어요.

80g이고 총 90칼로리 가격은 2,980원

 

일단 두부답게 칼로리가 참 착하네요. 

 

 

 

 

봉지를 뜯으면 두부와 소스가 들어있어요.

 

두부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폭으로 양이 쫌 적긴해요.

하지만 전 다이어트용으로 먹을꺼니 적당한거 같아요~

 

 

 

 

면 자체 양으로 치면... 남자분들은 잘 먹지도 않겠지만

2~3번 정도의 젓가락 질이면 끝날꺼 같고,

여자분들로 치면 4~5젓가락 정도?

손이 조금 큰 분들은 3번정도??ㅎㅎㅎ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겐 약간 아쉽지만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정도? ㅋㅋ

 

확실한건 가격에 비해 양은 적은거 같아요.

2,980원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닌거 같은데 말이조~

 

 

 

 

전 누들두부 샐러드로 먹었어요.

면의 양이 많지는 않아서 단독으로 먹기보단 

샐러드나 다른 요리와 함께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샐러드 외 열무국수나 냉면 등에 응용해서 먹어도 정말 좋을꺼 같구요~

 

다이어트 할때는 면 요리가 정말 땡기거든요.

요샌 날도 더워져서 냉면이 특히 먹고 싶은데

그럴때! 면을 요 두부면으로 대체해서 먹음 딱 좋을꺼 같아요.

 

뭐 육수가 살이 찌는거긴 하지만 면 + 육수로 칼로리가 늘어나는건 아니니까

부담이 훨씬 덜하겠조 ㅎㅎㅎ

 

 

 

 

소스가 너무 적지 않나? 했는데

두부면은 다 비빌 수 있는 양이네요 ㅋㅋ

 

두부이다 보니 면 자체는 별 맛이 없어요.

소스 맛으로 먹는거 같아요.

다른 소스는 모르겠지만 일단 토마토 소스 괜찮네요.

파스타를 못 먹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기 좋아요~

저처럼 다이어트 하는 사람에겐 적당한거 같네요!!!

 

하지만 양에 비해 가격이 살짝 비싼 느낌이 들기 때문에..

자주 먹기보단 가끔 면이 땡길때 먹으면 좋을꺼 같네요~~

여튼 다이어트 하는 입장에선 면을 대체할 수 있는게 나와 기분은 좋아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누들두부,두부면,누들,두부,종가집두부,종가집누들두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