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멀티오일" NUXE HUILE PRODIGIEUSE GOLD EDITION LIMITEE

728x90

 이모가 유럽여행 갔다 사온 멀티 오일~

알고보니 김남주 오일로 꽤 유명했더라구요.

 

 

 

 

바디,헤어,얼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이라 멀티오일!

NUXE HUILE PRODIGIEUSE GOLD EDITION LIMITEE

 

 

 

 

실리콘과 색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6가지 희귀식물성 오일 30%를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보호한다고 하네요!

 

 

 

 

스프레이 방식이라 사용하기도 편해요.

그냥 칙칙 뿌리고 톡톡 두드려 주면 되니 흐를 걱정도 덜하고~

 

 

 

 

먼가 푸석푸석한 나의 손...ㅜ

 

 

 

 

뿌려주니 윤기도 돌고 괜찮네요.

다른 오일제품 처럼 끈적거리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굉장이 오일스럽지 않은 느낌..

흡수도 빠르게 되서 바르고 난 뒤 끈적거리는 등의 이물감도 없구요.

 

개인적으로 오일제품은 끈적거리고 바르고 난 뒤 흡수도 더디어

먼가 무겁게 이물감이 느껴져서 사용을 안하는 편이였거든요.

근대 요 제품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이는 느낌이 전혀 없어 참 좋네요.

 

향도 굉장히 달콤해요.

그리고 향이 오래가기도 하구요.

얼굴에 뿌리기엔 다소 강하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강하게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남편도 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기초제품 바르지 않고 오일만 4~5번 뿌려주고

톡톡 두드려 줬는데

얼굴에 발리는 느낌도 괜찮은거 같아요.

일단 흡수가 빠르니 좋고, 흡수 후에는 피부가 땡기지는 않는데

번들거리지도 않아 좋아요.

밤에 뿌리고 자고 일어났는데 아침에 땡기거나 하지도 않더라구요.

 

또 이제품은 헤어나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헤어 에센스 느낌으로 손상된 헤어 끝 부분에 살짝씩 발라줘도 좋을꺼 같고

바디크림 바를 때 함께 뿌려 섞어 발라줘도 좋을꺼 같아요.

 

오일 제품이라 사용 안하게 될까 걱정 했는데

생각보다 오일스럽지 않은 느낌으로 절 만족시키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NUXE HUILE PRODIGIEUSE GOLD EDITION LIMITEE,멀티오일,눅스오일,김남주오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