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7일

728x90

 

후~ 폭염이 5월달인 지금 오면...

앞으로는 어쩌라는 걸까요? ㅜㅜ

오늘 30도가 넘었던데.... 7~8월되면 40도 되는거 아닌가 몰라요..

후덜덜...ㅜ

 

 

 

 

아침에 바나나한개로 시작했고,

점심 저녁은 다 저걸 먹었어요.

감자,양파,당근,닭가슴살 넣고 밥 아주 조금이랑 간장 조금 넣고 볶은건데

뭐 나름 괜찮더라구요 ㅋ

 

날이 더워서 냉면은 엄청 땡기는데 먹을 수는 없고...

딱히 먼가 땡기는것도 없어서..

자꾸 만들기 편한것만 먹게 되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먹은 수박!

그나마 수박으로 아이스크림, 빙수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어요..하~~

다이어트는 정말 고달파요...ㅜ

 

이제 조금만 더 빼면 1차 목표는 이루는 건데...

그 조금이 안빠지네요 ㅜ

정체기는 정말... 다이어터를 힘들게 해요....

 

총 3차 목표까지 달성해야 다이어트가 끝이나는데...

힘낼 수 있을랑가...ㅜ

 

오늘의 야식의 유혹은 다행히 잘 넘겼구요.

포스팅 후 빨리 자버리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운동은 1시간 걷기!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