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3일

728x90

 

오늘은 유난히 아침부터 고기가 땡겼어요.

평소에 고기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상하게 오늘따라 떙기던...ㅎㅎㅎ

 

 

 

 

그래서 아침부터 먹습니다.. 고기 ㅋㅋㅋ

안창살로 그나마 지방적고 다이어트에 좋다는~~

그리고 늘 먹던 계란찜

계란 두개랑 파 고추가루만 들어가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약간의 수박...ㅎㅎㅎ

왠지 많이 먹은 느낌이 들어

테라스부터 집까지 싹 청소하고 집 주차장과 복도 계단까지...ㅎㅎ

나름 청소운동~

 

 

 

 

그리고 저녁으로는 어제와 동일하게

야채만 들어있는 카레와 닭도리탕 감자 4개...

 

그리고 알차게 50분 걷기운동

 

그리고 방금...

집에서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라뽁기에 수박에

이것저것 엄청 먹었는데 혼자 꿋꿋하게 먹지 않고 유혹을 이겨낸...ㅎㅎㅎ

이거 하나만으로도 참 만족스런 하루네요 ㅎ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