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30일

728x90

 

다이어트 도전 30일째가 됐네요.

진짜~~~~~~ 오래한거 같은데 아직 30일째 ㅋㅋ

살 찌는건 정말 금방인데 빼는건 정말 힘든거 같아요.

 

오늘은 아침을 감자1개,바나나1개를 먹었어요.

 

 

 

 

그리고 늦은 점심으로 기름없이 조리한 계란말이와 밥 조금

깍두기와 부추김치 조금

 

그리고 저녁으로는 바나나1개

 

 

 

 

오늘 하루종일 먹은 수박!

이제 집에 있는 수박도 다 먹어가니... 당분간은 수박의 유혹이 없겠네요 ㅋ

내일까지는 먹을꺼 같지만 ㅎㅎㅎㅎ

 

마무리는 1시간 걷기 운동으로!!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