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4일

728x90

 

오늘은 유독 몸이 피곤한거 같아요.

운동 다녀와서 포스팅을 하고 잘까 그냥 잘까 엄청 고민..ㅋㅋ

 

 

 

 

아침으로는 바나나한개 먹고,

점심으로 먹은 샐러드

닭가슴살 소세지와 연어를 넣은 샐러드~

 

오후엔 간식으로 계란 흰자2개를 먹고,

깨알같이 40분 정도 걷기운동을 했어요~

 

 

 

 

저녁으로 먹은 고기~~

부위는 일부러 칼로리가 그나마 적은 안심을 먹었고,

상추에 팍팍 싸서 먹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게 있다면 깍뚜기랑 열무김치 반찬을 쫌 먹었다는거~

하지만 후회는 없다!!!!!!!!!!!

 

 

 

 

그리고 오늘 하루동안 먹은 수박..

이거포함 추가로 몇개 더 집어 먹었어요..ㅜ

참고는 싶지만.... 수박은 정말 맛있네요...

 

다행히 야식은 안먹고 잘 수 있을꺼 같아요 ㅋㅋ

피곤하니 이런건 또 좋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