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6일

728x90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덥네요...ㅜ

사람 진 빼는 더위에요

어제는 에어컨까지 키고 잤다능..ㅎㅎㅎ

정말... 더위 안먹게 조심해야 할 때인듯 하네요.

 

그나저나 자꾸 포스팅이 하루씩 밀리네요 ㅎ

오늘은 꼭 제대로 올리고 자야겠어요!

 

 

 

 

아침으로는 바나나를 먹고,

점심으로 먹은 계란찜.

그리고 어제 그렇게도 먹고 싶었던 만두2개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계란말이..ㅎㅎㅎ

완전 계란 파티네요.

계란 찜에는 2개 말이에는 3개를 썼어요. 총 5개의 계란을 먹었고..

파와 양파가 들어갔고 고추가루가 들어갔고~~

또 계란말이를 할때는 기름기를 다 닦고 없이 했어요.

 

 

 

 

하루동안 먹은 수박

사진 + 4개 정도 더 먹었어요~

날이 더워 빌수와 냉면이 진짜 너무 땡기는데

수박으로 걍 견디고 있네요.

 

조만간 냉면은 한번 먹으러 가려구요~~

빙수는....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엄두가 안나네요 ㅋ_ㅋ

 

그리고 운동은 40분 걷기를 했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