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9일

728x90

 

다이어트 시작한지도 한달이 다 되어 가네요..

이젠 제법 위가 줄어들어서 어느정도만 먹으면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오고..ㅎㅎ

야식을 안먹으니 몸도 훨씬 가볍고 좋긴한거 같아요.

 

역시.. 사람은 적당히 먹어야 하는듯...

 

 

 

 

점심은 스지5점이랑 샐러드를 먹었어요.

 

너무 더워 그런가 자꾸 시원한것만 땡기고

영 다른건 맛있다 싶은게 없네요 ㅜ

맛있는걸 안먹어 그런가...ㅎㅎㅎㅎ

 

 

 

 

저녁은 어제 먹고 남은 볶음밥 조금이랑 감자1개

 

 

 

 

그리곤 수박을 먹었어요.

양은 사진 + 사진 반 정도

 

시원한게 땡길때마다 수박을 먹으며 간신히 참고는 있는데

냉모밀, 냉면, 초계국수,빙수 등등... 넘 먹고 프네요..ㅜ

 

냉면은 어제 먹었지만... 생각나지 않아~~~~~~~~ ㅋㅋㅋㅋ

 

운동은 1시간 걷기 했어요~

 

지금 패턴이 어느정도 몸에 익어서...

운동을 늘리거나 먹는걸 더 줄이거나.. 뭐든 해야하는데

먹는건 지금도 많지는 않은거 같고...

운동은 날이 더우니 자꾸 더는 안하게 되고...ㅜㅜ

좀더... 화이팅을 해야 할때인 듯 합니다.

 

하~~ 다이어트는 힘들어 ㅜ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