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CU편의점 허니 & 숯불치킨이닭

728x90

남편이 포켓몬스터를 한다며...

산책을 가자길래..

겸사겸사 사온 편의점 도시락...ㅋㅋㅋ

 

같은 길을 빙글~~빙글~~

몇번을 돌다 들어왔는지 모르겠네요 허허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cu순대국밥 보러가기

김혜자 부대찌게 도시락, 홍석천 치킨 도시락 보러가기

김혜자 모듬치킨 도시락, 백종원 매콤 돈까스 도시락 보러가기

 

 

 

 

이번에 사본 도시락은 허니 & 숯불치킨이닭 이랑

오뎅 한 그릇..

 

 

 

 

가격은 4,300원

 

 

 

 

특이하게 후식까지 들어있던...ㅋㅋㅋㅋㅋ

 

 

 

 

맛이 아주아주아주 평범해요.

맛있지도 않고 그렇게 맛없지도 않고,

하지만 4,300원을 주고 먹기엔 별로에요.

가격대비 별로...

 

요새 맛도 있고, 구성도 잘 나오는

도시락들이 많은 관계로...

4,300원이면 다른 도시락을 사먹을꺼 같아요 ㅎㅎ

 

 

 

 

제가 포장마차에서 파는

어묵이랑 오뎅국물 정말 좋아하거든요.

오뎅국물 자판기가 있었음 좋겠다 생각하는 1인...

 

가격은 2,500원

 

 

 

 

오뎅이 많이 들어 있진 않아요.

음... 약 6개 정도~

 

 

 

 

맛은.... 제가 생각했던 국물 맛이랑 쫌 달랐던거 같아요 ㅋ

생각보다 그저그랬던 오뎅...ㅜ_ㅠ

맛있으면 왕창 사두고 먹으려 했는데....

딱히 그러고 싶진 않았던...ㅋ_ㅋ

맛이 없다기 보단....

아주 보통... 그냥 저냥한 맛..ㅎ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CU편의점,허니 & 숯불치킨이닭,오뎅한그릇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