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롯데리아" 와규 오리지널

728x90

갑자기 야식을 먹자는 남편.. 허허...

 

오늘 하루 청소에 개들 산책에...

나름 많은 칼로리를 소비했었는데..

야식 한방에 무너졌네요 ㅠ_ㅜ

 

 

 

 

이왕 먹을 야식이라면,

블로그 포스팅도 할 수 있는걸 먹자~ 는 생각에

롯데리아 새로 나온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롯데리아에서 새로 출시한 수제 버거조.

 

와규 오리지널.

단품 7,800원

 

롯데리아 수제버거는 포장부터 깔끔하게 와요.

 

 

 

 

상자포장을 열면

종이포장으로 한번더 되어있어요.

 

 

 

 

드디어 등장한 와규버거.

최고급 품질의 호주산 와규 100%를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버거라고 하네요.

프리미엄 버거답게 가격도 비싼....ㅠ_ㅜ

 

하지만 일단 비쥬얼은 푸짐해 보이네요.

 

 

 

 

양상추가 엄청 듬북 들어가 있조?~~

패티도 두툼하고~

 

햄버거 크기는 큰편은 아니고,

그냥 보통..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본건데...

제 입맛에도 맛은 괜찮았어요.

 

전에 먹어본 아재버거보다 와규버거가 더 맘에들더라구요.

패티만 따로 씹어 먹어도 맛이 괜찮았고..

패티 자체도 뻑뻑함 없이 촉촉했던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되서 자극적인 한방이 있는건 아니지만

은은하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이 쫌... 비싸서...ㅜㅜ

제가 개인적으로 또 사먹을꺼 같지는 않지만,

회사에서나 아님 누군가 만약 사준다고 하면...

요 와규를 시켜 먹을꺼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7,800원 주고 먹기엔 살짝 아쉽고....

맛은 괜찮고.. 그러네요 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롯데리아,수제버거,와규 오리지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