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다이어트" 마스터네이처 로칼도시락 12종

728x90

100일 도전 다이어트로 20키로 정도 감량을 하고...

현재는 유지하는 중이에요.

다이어트 후 5달이 지났고...

요 근래 들어 쫌 많이 먹었더니...

다시 슬금슬금 살이 찌고 있네요. ㅋ_ㅋ

 

지금까지 총 4키로 정도 쪘는데...

허리 아프고 그러길래...

다시 금 식단 조절을 해보려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예전처럼 빡시게 하진 않을꺼고...

진짜 먼가가 미친듯 먹고 싶을때나...저녁에 과식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도시락을 먹으려구요. 흐흐....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스터네이처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네이버에 맛있어 보이는 도시락이 보이길래 들어가 봤더니,

구성이 꽤 맘에 들더라구요.

 

 

 

 

아이스박스에 담겨 온 나의 도시락들~~~

 

배송도 빠르고 다 좋았는데...

배송과정에서 먼가 문제가 있었어요 흠...

쫌 번거롭고.. 그랬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길래

그냥저냥 지나갔네요~

 

 

 

 

도시락 12개로 구성으로 된 세트에요.

가격은 46,800원 + 배송비 3,000원

 

전 동생꺼까지 2개를 주문했는데

한개는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한개는 보유하고 있던 네이버 페이가 있어서...

그걸 사용해서 구매했어요 캬캬~

 

구매 사이트 이동

 

아침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주문 다음날 도시락을 받아 볼수 있어요.

 

 

 

 

일회용 수저, 나이프,포크까지

알차게 들어 있더라구요.

오호~

 

 

 

 

도시락의 크기는

대략 아이폰 2개 반 정도의 크기 (아이폰6 기준)

 

 

 

 

12가지 도시락 모두 구성이 조금씩 틀려요.

그래서 질리지 않고 먹기 좋은거 같아요.

사실... 두 세가지 맛으로 며칠을 먹으려면 질리거든요.

 

전에 먹었던 알통도시락이 2가지 맛만 있었는데......

며칠 먹으니 질려버렸던 기억이 있네요...ㅠ_ㅜ

 

 

 

 

나물밥도 다 같은 나물이 아니에요.

나물 종류도 틀리고...

함께 나오는 반찬? 들도 다 달라요.

 

 

 

 

밥의 양은 반공기 보다는 많고,

한 공기는 살짝 안될 듯 하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먹기엔 적당하고...

일반분들이 먹기엔 적을꺼 같기도 한....

하지만 여자분들이 먹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또 양이 쫌 아쉽다 하는 분들은

연두부를 함께 먹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칼로리도 낮고 맛도 있고...

포만감도 느끼고!!!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도시락들~

 

 

 

 

보시다시피 모든 재료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거기다 나물,잡곡,렌틸콩까지

몸에 좋은것들이 많이 구성되어 있는거 같아서

건강식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따지고 보면 한개에 약 4,000원 정도로 먹는거라...

건강한 한끼 먹는거 치고는 괜찮은 듯 하조?

 

제 동생은 회사에 도시락으로 들고 간다고

저랑 같이 주문했는데...

아주 맘에 들어 하더라구요.

 

 

 

 

조리방법은 간단해요.

 

비닐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전자렌지에 3분30초~4분 정도 데우면 되요.

저는 3분30초 돌리니까 딱 좋더라구요.

 

 

 

 

제가 첫번째로 먹어본 도시락은

현미 야채밥 & 골드 오믈렛 도시락이에요.

 

간장소스와 함께 먹으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 ㅋ

간장소스도 다 구성에 포함되서 온답니다!

 

 

 

 

현미밥이니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겠조.

흰색과 노란색은 각각 흰자 노른자 인거 같고 ㅋㅋㅋ

 

 

 

 

3분 30초를 돌리고... 개봉~

 

 

 

 

연기가 모락모락.....

간장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되는거 같네요.

간장 소스 적당량 뿌리고 비벼비벼~~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알수 있을만큼..

재료들이 큼직하게 들어 있어요.

 

브로콜리도 보이고 피망에 옥수수까지 보이네요.

더불어 콩까지.

평소에 제가 잘 안먹던 것들인데....

그야말로 건강식이네요. ㅎ

 

 

 

 

간장에 밥 비벼서 계란과 함께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간이 쎄지는 않아 확 맛있는건 아니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에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 했네요.

 

 

 

 

야채들도 조금이지만 함께 들어 있어요.

 

 

 

 

요건 계란 노른자.. ㅋㅋㅋ

 두툼하니 식감도 부드럽고 맘에 들어요.

 

도시락 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노른자만 있는게 있고, 

저 가운데 부분에 참치나 불고기가 들어가 있는 것도 있어요.

 

여아간... 결론은 맛있다는거~~~

 

 

 

 

두번째로 먹어 본 도시락은

취나물밥 & 핫치킨스테이크

 

 

 

 

요것도 재료들이 듬북 들어있조?

 

 

 

 

취나물도 아낌없이 많이 들어 있네요.

맛이 엄청 진해요.

취나물 맛을 제대로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취나물을 제대로 먹어본 적 없었는데

도시락 통해서 먹은 듯?ㅋㅋㅋ

제가 편식이 은근 있는 편이라... 먹는거만 먹거든요 ㅎㅎㅎㅎ

 

 

 

 

치킨 스테이크인데...

제가 한참 다이어트 할때 먹었던

닭가슴살 큐브와 비쥬얼이 비슷한거 같아요.

 

큐브 와 스테이크라는 모양의 차이인 듯 하고

내용물 구성은 비슷해 보여요.

 

 

 

 

도톰해서 식감도 괜찮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따로 소스 안 찍어도 먹을만 했어요.

취나물 밥이랑 함께 먹으니 딱!

 

 

 

 

세번째로 먹어 본 도시락은

탄두리 닭가슴살 현미밥 & 두부 스테이크

 

 

 

 

먼가 알록달록 예뻐보이길래... 선택한 도시락 ㅋ

도시락을 먹으면서 콩을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

여기도 콩이 들어 있네요. ㅎ

 

 

 

 

닭가슴살도 있고,

 콩이랑 피망 각종 야채들이 보이네요.

 

인도의 맛이 나는 도시락이에요.

간도 딱 맞아서 맛있네요.

 

 

 

 

요건 두부 스테이크.

 

 

 

 

스테이크 들은 맛이 얼추 다 비슷해요.

식감도 비슷하고.

하지만 뻑뻑함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두께감도 있어 씹는 만족도 느낄 수 있고.

 

아직 3개 뿐이 안먹어 봤지만....

맛은 있어요.

12개 도시락 모두 맛있을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식이라 좋아요.

평소에 안먹던 야채를 먹을 수 있어서...

제 몸에도 도움을 줄 꺼 같고...

 

확실히 일반식으로 먹는거보다

과식도 줄일 수 있어서 도시락을 먹는게 잘 맞는거 같아요.

 

늘어난 위가 줄고...

너무 왕성해진 식욕도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게 될때까지

당분간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을 생각이에요.

 

블로그에 리뷰도 쓸 겸...

구매할 때마다 각각 다른 도시락을 먹어볼꺼지만....

이번에 산 요 도시락은 만족도가 상당하네요 허허

 

 

 

나나코노 티스토리

마스터네이처 로칼도시락 12종,다이어트 도시락,다이어트,도시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