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CU편의점 도시락 배달기~

728x90

 

집에 있는데 입이 심심하기도 하고....

블로그에 올릴꺼도 없고...ㅎㅎㅎㅎㅎㅎㅎㅎ

겸사겸사 편의점 도시락을 배달 시켜 보기로 했어요 ㅎ_ㅎ

 

부탁해라는 앱에서 편의점 배달이

배송비 100원에 된다고 하더라구요.

 

편의점 가기는 귀찮고.... 먼가 먹고는 싶고....

잘됐다 싶어 낼롬 주문해보긔~

 

앱에 접속해서 내 주소를 입력하면...

집과 가까운 편의점들이 나와요.

 

보니까... 편의점마다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저희집과 가까운 편의점에는 아직 도시락도 선택 가능하길래....

백종원 도시락으로 주문해 봤어요.

 

 

 

 

배달은 대략 3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봉지에 잘 담겨 온 나의 도시락들...

 

 

 

 

전 백종원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이랑...

우삼겹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둘다 4,300원으로 동일해요.

 

 

 

 

백종원 우삼겹 정식

 

 

 

 

삼겹살은 차돌박이로 얇아요.

맛은 은은하게 삼겹살 맛이 나요.

연한 차돌박이 느낌...

 

아무래도 전자렌지에 돌리는거다 보니...

바로 구워먹는 삼겹살의 느낌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대리만족하며 먹을만 했어요.

양념도 있다보니... 연한 간장 차돌박이 느낌?

 

 

 

 

반찬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저 하얀게 먼가 했더니 스파게티 였다능 ㅋ_ㅋ

 

 

 

 

백종원 함박 스테이크

 

 

 

 

맛이 정말 연해요.

강한맛이 아니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데..

삼겹살 정식보다 더 연해서.. 약간 밍밍하기도?

 

하지만 제 기준에는 먹을만 했어요.

만약 간이 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쫌 싱거울지도?ㅋㅋㅋ

남편은 실제로 쫌 싱겁다고 했네요.

 

 

 

 

하지만 고기는 두툼하니 괜찮았어요.

 

 

 

 

요건 버섯스프.

그냥그냥한 맛 ㅋㅋ

 

 

 

 

옥수수 샐러드는 맛나고 잉~~~

 

 

 

 

스파게티는 사진보다 상당히 적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쫌 간이 약한거 빼고는 고기도 두툼하니

먹을만 했어요.

 

우삼겹정식과 함박스테이크 중...

남편은 우삼겹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

하지만 전 함박이 더 갠춘한거 같았어요.

쫌 싱겁긴 했지만 뭐 나름 괜찮았거든요.

 

긍대... 두가지 모두 맛이 만족스럽다는 아니고..

그런대로 괜찮다~ 였어요. ㅋㅋ

 

일단 편의점에 가지 않고도 도시락을 주문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달비도 100원뿐이 안하고~

물론 9900원 이상 주문을 해야 하긴 하지만....

요샌 조금만 골라도 만원은 순식간에

넘어버리는 물가이다 보니... 뭐

 

요새 진짜 세상이 좋아져서 배달이 안되는게 없는거 같아요.

어떤 앱 보니까 아웃백이나 서가앤쿡도 예약 배달이 되더라구요?

캬~~~~

정말... 우리나라 배달 시스템은 짱인거 같다능....

이리 세상이 편해지니...

정말 결혼 안하고 혼자 살아도 편히 살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편의점 배달,부탁해앱,편의점도시락,백종원도시락,우삼겹정식,함박스테이크,CU도시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