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6.0903-0908 방콕

"방콕" 쉐라톤 그랑데 수쿰빗 수영장

728x90

 

이번엔 쉐라톤 그랑데 수쿰빗 수영장을 올려볼까해요~

이곳은 마치 내가 호텔 수영장이 아니고,

호수에 있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요.

주변에 나무들이 가득하고,

그 옆으로 물가가 있어 그런 느낌이 드는거조.

 

넓은편은 아니지만 휴식을 취하고,

 간단한 물놀이를 하기엔 너무 좋았어요.

특히 제가 갔을때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더더욱 좋았네요 허허~

 

 

 

 

이곳이 수영장 입구에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려서 피트니스를 지나 왼쪽으로 들어가면 수영장 입구가 나와요.

마치 호텔이 아닌 듯 하조?

 

 

 

 

입구쪽에는 앉아서 차도 마시고 음식도 먹고 이야기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은 낮에도 밤에도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앉아서 이야기 하는 사람도 있고 맥주 마시고 쉬는 사람도 있고..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 간단히 몸을 헹굴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물론 화장실도 있조..ㅋㅋ

쉐라톤 그랑데 수쿰빗 수영장은 체크아웃 후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요런 공간이 추후에는 아주 유용하긴 할꺼 같아요.

 

 

 

 

그리고 누워 쉴 수 있는 선베드들이 있조.

물가쪽에는 대략 10개?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특이한거는 물가 바로 앞에 있는 선베드에는 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고,

물가랑 떨어진 선베드에는 외국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물가쪽에 자리가 있어도 외국 사람들은 썬텐을 하기 위해서인지..

물가랑 떨어진 곳에 주로 있더라구요.

 

 

 

 

저희는 역시나 물가쪽으로...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넘 좋지 않나요?

많은 리뷰에서 봤듯... 크진 않아요.

긍대 너무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사람이 많을때 가면....

선베드에 자리가 부족할꺼 같기도 하고...

수영공간이 작은편이라...

물놀이 하긴 불편할 수 있을꺼 같아요.

 

튜브를 끼고 놀기도 애매하고...

그냥 목욕탕에서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느낌이랄까?

물론 수영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길이가 되는 곳도 있긴해요.

긍대 그런곳은 한 곳이고...

나머진 좁게 좁게 나눠져 있는 형태라고 할까?

 

하지만 저희가 갔을때는 정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완전 넓게 편하게 잘 놀았어요.

전 수영도 못해서 딱히 불편할 거도 없었구요 ㅎㅎㅎ

 

 

 

 

그리고 수영장 옆쪽에 뜨신물이 나오는 원풀?도 있어요.

 

 

 

 

여긴 뜨신물이 나와요.

수영하다 한번씩 이곳에 들어가 있음 좋더라구요.

노곤노곤한것이...ㅋㅋ

 

 

 

 

이건 제가 물에서 걸어다니며 찍어본거에요.

느낌이 또 다르조?

 

 

 

 

여기가 젤 긴 구간이에요.

넓게 수영할 수 있는 곳은 이 곳 뿐이고...

그 외는 그냥 왔다갔다 물놀이 정도?

 

 

 

 

수영장이 통으로 전체가 연결되어 있긴한데...

작게 작게 구간구간이 있는거라..

넓고 긴 곳은 한 곳뿐이 없어요.

그래서 아마 수영장에 대한 호불호가 있는 듯 해요.

 

그래도 사람만 많이 없다면 아주 넓게 쓸 수 있조..

다 이어져 있으니..ㅋㅋ

전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좋았어요!

 

 

 

 

포스팅 쓰며 다시보니

수영장에 또 가서 풍덩 들어가고 싶네요 ㅜㅜ

참 좋았는데...ㅠ_ㅜ

 

 

 

 

요건 야간의 모습..

밤에는 맥주나 칵테일을 즐기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니 굳이 밖에 나갈 필요 없는거겠조.

 

 

 

 

밤에 간 수영장은 정말.. 분위기 있었어요.

거의 밤마다 잠깐씩은 수영장에서 놀았던거 같아요.

 

 

 

 

요건 수영장에서 시켜먹은 쉬림프 피자와 모히또

총 1,107바트

 

 

 

 

수영장에서 분위기 있게 마시는 모히또는 맛나당~

한잔 마시고 물에서 놀다

피자 한조각 먹고 또 물에서 놀고.. 허허~~ 그립네요 ㅜ

 

 

 

 

피자도 맛있더라구요.

새우도 실하고... 치즈도 듬북...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굿~

 

 

 

 

치즈 많조?

쭉쭉 늘어나는게... 맛있더라구요.

 

 

 

 

갑자기 비가오기 시작한 수영장..ㅋㅋㅋ

비오는 수영장도 운치 있고 좋았지만...

피자가 있어서 황급히 방으로 포장해서 갔네요 ㅋ

피자만 아니였음 비 맞고 더 놀았을 낀데....

 

비오는데 바람까지 부니까 나의 피자가....

난.... 피자가 더 중요했을 뿐이고~~ㅋㅋㅋㅋ 

 

 

 

 

그리고 수영장에 가다보면

피트니스 센터와 호텔 스파를 받을 수 있는 곳

그리고 탈의실과 샤워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이곳은 체크아웃 후에도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체크아웃 후 시간이 쫌 많이 남아서... 뭘할까 고민했었는데

수영장을 이용해도 된다는 말에...

신이나서 바로 수영장으로 달려갔조.

 

긍대 옷을 갈아입고 보관할 때가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그때 탈의실과 샤워실을 이용하는 거에요.

 

 

 

 

일단 들어가서 룸 넘버를 말하면 사물함 키를 줘요.

그런 후 샤워실로 직행~

데스크 바로 옆쪽에 들어가는 문이 있답니다.

처음에 들어가는 문을 못찾아서 엄청 헤맸어요.

데스크를 지나서 바로 왼쪽이 남자, 오른쪽이 여자 샤워실이예요.

 

 

 

 

여기에 옷을 보관해 두면 되는거에요.

 

 

 

 

샤워 한 후 화장과 머리를 만질 수 있는 공간도 잘되어 있었어요.

 

 

 

 

샤워장도 시설이 좋더라구요.

탕도 있고....정수기까지 있고...허허허...

 

이날 운 좋게? 저 혼자 뿐이 없어서....

후딱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캬캬~~

사진은 아무도 없을때 찍었고...

제가 나갈때까지 사람은 없었어요..ㅎㅎ

 

 

 

 

이곳이 샤워를 하는 곳이에요.

시설이 생각보다 좋길래 놀랬다능.. 허허...

사우나를 할 수도 있는거 같던데.. 그건 못해봤네요 ㅋ

 

대부분 체크아웃 후 비행기 시간까지는 시간여유가 많을꺼 같은데..

로비에 짐을 맡긴 후 수영장을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저희는 이날 1~2시간 정도 알차게 놀다 다른 일정을 갔었답니다.

정말 유용했어요 ㅎ

 

쉐라톤 그랑데 스쿰빗 조식

쉐라톤 그랑데 스쿰빗

 

 

 

나나코노 티스토리

쉐라톤 그랑데 수쿰빗 수영장,쉐라톤수쿰빗수영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