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6.0903-0908 방콕

"방콕" 에프터 유

728x90

 

오후에는 시암 구경을 갔어요.

사실 쇼핑센터에 먼가 살 생각이 있지 않는 이상

구경할게 뭐가 그리 많겠어요.

1시간이면 구경 끝..ㅋㅋ

 

그나마 시암 파라곤은

다른곳에 비해 넓고 잘 되어 있긴 하더라구요.

고메마켓도 크게 있고..

 

하지만 저희는 그닥 쇼핑 계획은 없었기 때문에...

아 이곳이 시암 파라곤이구나... 정도만 느끼고,

시암 파라곤에서 유명하다는

에프터유로 향했어요 ㅋㅋㅋㅋ

 

언제나 마무리는 먹을거...

 

 

 

 

이곳이 에프터유에요.

유명한 디저트 가게조!

 

지하1층 푸드코트 주변에 있어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일단 리뷰 검색 시 많이 보던 메뉴로 골랐어요.

 

 

 

 

에프터유는 일단 들어가면

원하는 자리로 테이블을 지정해줘요.

그 후 한명은 주문하고,

다른 사람은 테이블로 이동하면 되는거조.

 

 

 

 

저희는 15번 테이블로~

 

 

 

 

평일 어정쩡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이곳이 사람 많을때 가면

 대기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긍대 저희는 다소 한가로운 시간에 간거 같아

타이밍이 좋았던거 같아요.

 

 

 

 

저희는 초코라바와 딸기빙수를 주문했어요.

 

 

 

 

길고 짧은 숟가락들..ㅋ

빙수와 라바 먹는 숟가락이 다른거겠조~

 

 

 

 

띠로리~

넘넘 귀여운 딸기빙수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리 귀엽고 이쁘게 만들었을까요..ㅋㅋ

하얀우유 얼음에

빨간 딸기시럽이 뿌려지니 넘 귀욥..

 

 

 

 

먹기 아까울 정도로 깜찍했어요 ㅋ

하지만 먹을껀 먹어야조!!!!!!

 

 

 

 

뿌려져 나오는 시럽은..

진~~~~~~한 딸기잼 느낌이 났어요.

아마도 시럽이 아니고 딸기잼인 듯 ㅋ

 

 

 

 

얼음은 완전 무슨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처럼 부드러웠어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진한 딸기잼을 먹는 느낌?

 

설빙보다 양은 적지만..

둘이서 먹을만 했어요.

하지만 빙수 그릇이 작다보니...

깔끔하게는 잘 안먹어 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면 중간에

치즈케이크가 숨겨져 있어요.

함께 먹는 재미가 또 색다르더라구요!

 

 

 

 

빙수를 먹다 중간에 딸기시럽이 사라지면...

여분으로 함께 나왔던

딸기시럽을 뿌려주면 되요.

 

 

 

 

딸기시럽 투하~

 

 

 

 

요래요래 함께 먹음.... 참 맛있다능....

딸기빙수는 맘에 쏙 들었어요 ㅋ

 

 

 

 

두번째로 나온 초코라바.

 

 

 

 

흠~ 이게 어떤 맛일까요?

양은 적었지만.. 일단 보기는 이쁘네요 ㅋㅋ

 

 

 

 

요 초코 부분이 참 달아보이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

 

 

 

 

초코부분을 톡 눌러주면

저렇게 안에 있던 초코들이 쏟아져 나와요~

엄청 달꺼 같아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많이 단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고 먼가.... 진한 코코아맛?

3개를 한번에 먹으면 괜찮기는 했어요.

 

나쁘지는 않았는데...

그렇다고 제 입맛에는 딱히 맛있지도 않았던...

먼가 오묘한 맛이에요.

 

미지근한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딸기를 한번에 먹는 느낌?

먼가 시원한 것도 아니고 미지근한것도 아닌

어정쩡한 기분?ㅋㅋㅋㅋ

 

그리고 두개를 먹다보면

미친듯 목이 말라와요 허허...

어쩐지... 주문할때

음료를 계속 시킬꺼냐 묻더라구요..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초코라바는

그냥 쏘쏘한 정도고,

 딸기빙수는 맛있었던거 같아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시암파라곤 에프터유,에프터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