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88일

728x90

 

비가 온다더니... 날씨가 정말 습하네요.

사우나속을 걸어다니는 이 느낌..으!!! 정말 싫다..ㅜ

더위에 약한 저에겐 요즘 날씨는 정말 힘든거 같아요.

 

하지만 덕분에 물은 엄청 마시게 되네요 ㅋㅋ

 

 

 

 

아침은 미숫가루와 함께~~

 

 

 

 

점저는 곤약과 콩국물 두부 오이와 고추 미역줄기~

콩물에 곤약 넣어 먹는건 고소하면서도 포만감도 줘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처럼 기력 떨어질때 체력 보충을 해줘야조..ㅠㅜ

 

 

 

 

오랫만에 먹는 수박.

아마도 마지막 수박이겠조?

확실히 예전에 비해 수박이 금방 물러지긴 하네요.

 

운동은 뒷산 다녀오고 하는걸로 대체!

30분 정도 걸린 듯 하지만...

1시간 걷는거보다 더 힘들다는...허허허허

 

도저히 사우나 속을 걸으며 운동할 자신이 생기지 않는다...ㅠㅜ

 

참... 간식으로 빼빼로도 먹음 허허...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