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80일

728x90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어요.

이럴때 기력이 딸리면 안되는데...

전 다이어트로 인해 항상.. 늘~~~ 기력이 딸리네요 허허

 

그래서 오늘은 기력 보충도 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걸 먹었답니다~

 

 

 

 

일단 아침은 늘 먹던 미숫가루~

 

 

 

 

점심은 콩 갈은거에 곤약을 넣은 콩곤약이랑

냉 콩나물국 그리고 두부!

 

곤약은.. 사실.. 아무맛도 없고 느낌도 그냥... 쫌 별로고,

여튼 계속 피하게 되는 다이어트 음식이였는데

요 콩물이랑 먹으니 넘 맛나더라구요.

 

물론 다 콩물 맛이긴 하지만...허허

콩물을 걸죽하게 한 다음 곤약을 마구 넣어 먹으면 굿굿~

 

그리고 두부는 손두부인데..

음~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은 탓에 어서 저녁이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녁까지 정말 간신히 참다 먹었네요.

 

점심이랑 동일하지만 오이랑 아삭고추 미역줄기가 추가됐어요.

이렇게 먹으니 정말... 배도 부르고 맛도 좋고~

넘넘 맘에 드는 식단..~~

 

운동은 1시간 걷기 했구요.

그리고 좋은 소식 한가지는 2주만에 몸무게가 드디어 1키로가 빠졌답니다

허허허허.....

2주동안 진짜 빠지지도 않고 찌지도 않고...

기운빠지게 하더니 2주만에 빠진 몸무게~~ 쪼아~~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