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89일

728x90

 

전 요즘 더워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어요.

더위에 너무~~~ 약하다 보니...

더위를 먹지 않나... -0-

 

본격 더위는 이제 시작일껀데...ㅜ 넘 힘드네요

 

 

 

 

아침은 미숫가루와 함께!

 

 

 

 

점심은 오랫만에 먹는 돈까스와 치킨덮밥!!!!

이젠 제법 덜어 먹는게 익숙해 져서

진짜 먹고 싶은걸 먹어도 눈이 뒤집혀서 먹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먹을 수 있게 된 허허허허.....

 

 

 

 

저녁은 곤약이 들어간 콩국물과 두부 냉 콩나물국!!

 

식단은 오늘까지만 올리고 이제 올리지 않으려 해요~

식단에 큰 의미가 이제 없는거 같아서..ㅋ_ㅋ

이제부터는 아주 조금씩 유지하면서 뺄 예정이라

식단도 늘리고 지금상태 유지하면서 천천히 빼려구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