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82일~87일

728x90

 

82일 부터 87일 오늘까지는

식단 스트레스 없이 보양식도 먹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 먹었어요.

 

저번주에 제가 다이어트로 인해 기력도 많이 떨어져 있는데

더위까지 먹어서 엄청 고생했거든요 허허허허허~~~

너무 더울땐 진짜....

다이어트고 모고... 하면 안되는 듯 싶어요

살인적인 더위에 진짜 기운이 너~~~~~~무 없네요~

 

삼계탕도 엄청 먹고~

콩국물도 많이 먹고~

두부도 많이 먹고~

피자도 먹고~

여튼 이것저것 먹었어요.

 

긍대 너무 생각 없이 마구 먹지는 않아서 살은 조금 빠졌답니다

하하하하하하~~~

정말 몸 컨디션 안 좋을때 몇일 빼고는 운동도 하고~

 

여튼! 이제 100일 되려면 얼마 안 남았으니 다시 식단 고고~~

 

100일에 55키로를 만들고 싶었지만

그건 무리인거 같고...

딱 20키로 감량을 이뤘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6월22일날 1차 목표 15키로 감량을 해서 63키로가 됐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3키로 정도 더 빠졌어요.

한달만에 3키로가 빠진 셈이네요.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절하게 빠진거 같아요.

 

먹는것도 조금씩 늘리고 있어서 유지하면서 감량을 하고 있는지라..

속도가 많이 느려졌조~

그래도 너무 더운 여름에 다이어트를 하려니 기력을 잘 챙겨야 하는 듯 해요.

다이어트도 다 기력이 있어야 할 수 있는 듯 ~~

 

2키로만 더 빼면 여튼 20키로 감량을 이루긴 하는데...

6에서 5로 넘어가는게 쉬운일이 아니기에...

크게 기대는 안하고 있어요 허허허허~~

 

13일정도 남았는데... 남은 기간도 빠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