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롯데리아" 아재버거

728x90

롯데리아에서 새로나온 아재버거를 먹었어요.

수제버거 느낌으로 나왔다길래 궁금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일단 아재버거의 가격이에요.

단품 가격인데... 참 비싸네요 ㅋㅋ

 

더블까지는 필요없고.. 베이컨도 뭐 딱히.. 전 오리지널로 먹어봅니다!

 

 

 

 

늘 그렇듯 집에서 배달로...허허허

음~ 버거가 일단 포장은 고급지게 되어오네요.

 

 

 

 

햄버거 케이스를 열면 또 한번 포장이 되어 있어요.

 

허허허허허허.....

지금 글을 쓰면서... 알게 된 사실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참.... 바보다.. 나란여좌....

 

배달 올때부터 포장이 딱 이렇게 왔거든요????

그래서 전 당연히 이게 맞는 방향인 줄 알고.. 먹었는데...

위 아래가 반대로 뒤집혀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때는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참... 

 

 

 

 

여러분 여긴 밑 바닥면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전 이게 윗면인 줄 알고 먹은거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진짜...ㅋ

 

 

 

 

사진을 찍으면서도 여긴 먼가 윗 빵이 참 부드럽네...

컨셉인가? 독특하다...생각했고....

뒤집혔다고는 전혀 생각을 전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웃겨 죽겠네...

여러분.... 사진 속 햄버거는 위 아래가 뒤집혀 있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불고기 버거와 비교하면 대략 요 정도 차이!

생각보다 아재버거 크기가 꽤 크네요.

이제 맛만 좋으면 딱 괜찮을꺼 같은데 말이조~

 

 

 

 

두께감도 살짝 차이가 있어요.

당연 비싼 버거니 뭔가 더 들어 있겠조~

 

 

 

 

패티와 양상추, 소스로만 되어 있는 불고기 버거!

 

 

 

아재버거는 토마토도 보이고 양상추에 치즈, 패티가 보이네요.

 

 

 

 

치즈와 양상추, 토마토2개가 있어요.

패티도 불고기 버거보다는 좀더 도톰한 느낌이 드네요.

 

일단 아재버거는 쇠고기 패티에 번도 다른 버거와는 차별화를 두었다고 해요.

 

맛은.... 음.... 그냥 간이 쎄지 않네요.

딱 먹으면 음~? 먼맛이지??? 싶은 생각이 들어요.

왜냐면 먼가 밍밍한 맛이 느껴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긍대 두 세번 씹으면 음... 치즈 맛도 살짝 나고 패티의 맛도 느껴져요.

긍대 먼가 은은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전체적으로 맛이 살짝 심심해요.

 

이거 먹고 바로 불고기 버거를 먹으니

확실히 아재버거의 맛이 심심한?편이구나 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흠~~ 맛이 없지는 않지만 있지도 않아요.

순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을꺼 같지만....

굳이 이 가격을 주면서 사먹는 사람은 몇 없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굳이 다른거보다 비싼 아재버거를 사먹을꺼 같지는 않아요.

그 정도로 맛이 퀄리티가 있지도 맛 있지도 않네요 ㅋㅋ

 

햄버거에 비해 너무 과하게 측정된 가격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롯데리아,롯데리아 아재버거,아재버거,az버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