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17일

728x90

 

오늘은 점도 뺐겠다 겸사겸사 운동을 쉬려 했는데

또 어찌어찌 하게 된 운동 ㅋㅋㅋㅋㅋ

안하려던 운동을 하게 되서 나름 만족스런 하루네요 ㅋ

 

하지만 한...3일?전부터 화장실이 영...

바나나처럼 화장실에 도움되는걸 더욱 먹으려 노력해야 할꺼 같아요.

 

 

 

 

아점으로는 닭죽 조금과 콩나물국을 먹었어요.

당연 콩나물국은 국물빼고 건더기만 먹었구요~

칼로리는 있겠지만 가끔 먹어줘야 기력이 유지되지...

나이가 있어 너무 안먹음 기력이 너~~~~~~무 없다는거~~ㅜㅜ

 

그리고 먹은거 소화도 시킬 겸 집에서도 계속 움직이려 노력하고 20분정도 걷기하고 왔어요.

 

 

 

 

대신 저녁은 조금 가볍게.

바나나 1개랑 토마토1개를 넣은 샐러드와 닭가슴살 소세지 1개

 

그리고 1시간 정도 걷기!

안하려던 걷기를 1시간이나 하게되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ㅎ

이제 야식만 참으면 오케이~~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