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13일

728x90

 

오늘은 다른날에 비해 음식 유혹을 참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저녁에 냉면, 스파게티, 짜장면 등 유혹이 굉장히 많았지만...

정말 정말 힘들게 유혹을 뿌리치고 식단을 지킨..캬~

 

하지만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건 다이어트에 더 좋지 않기에

한번정도 나에게 선물을 줄 때가 된거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은 너무 많고 15일에 한번정도 한달에 총 2번

먹고 싶은걸 먹으려 해요.ㅋ_ㅋ

 

15일동안 열심히 지킨 나에게 선물을 주는거조!! ㅎㅎㅎ

15일째 날이 너무 기다려 지내요!!!

 

 

 

 

아점으로는 모닝고기를 먹었어요.

종제기에 먹어서 몇점 없었지만 상추 가득해서 먹으니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에 부담 가지 않게 살고기 부분으로만!!!

 

그리고 남편이랑 세차 하러가서 나름? 청소 운동을 빡시게 하니 오후가 훌쩍 지나가더라구요~

일단 고기 먹은건 소화된 듯 싶고...ㅎㅎ

 

 

 

 

저녁으로는 많은 유혹이 있었지만 꿋꿋하게 식단을 지켰어요.

콘옥수수랑 엄마표 라코타치즈 닭가슴살 스테이크~

치즈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참 오늘부터 제가 만든 수제 피클도 몇개씩 반찬 겸 먹고 있어요.

 설탕대신 오미자 청을 넣은 피클이라 신 맛이 많이 나지만

나름 함께 먹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50분 정도 산책을 하며 마무리 운동을 했답니다.

나름 뿌듯하면서 알찬 하루였네요~~

이제 야식만 견디면 끄읏~~~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