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14일

728x90

 

정말 시간이 안가는거 같았는데 어느새 다이어트 2주차가 되었네요 ㅎ_ㅎ

생각보다 꽤 성과는 좋은거 같아요.

담주나 다담주 초면 앞자리가 바뀔꺼 같은 느낌이 들어 매우 기대중이에요.

원래는 내일 먹고 싶은걸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왠지 그럼 앞자리 바뀌는게 늦어질꺼 같아서 살짝 미뤘어요 ㅋㅋ

 

앞자리가 변한다 해도 아직도 뺄 살이 엄청나지만...

 그동안 아무생각 없이 먹은 제 탓이니.. 더 노력해야겠조 ㅜ

 

 

 

 

오늘의 아점은 편의점에서 파는 순두부찌개에요.

칼로리가 낮길래 먹어보려 샀는데 밥이 포함 안된 칼로리더라구요 ㅎ

여튼.. 국물은 거의 안먹고 건더기만 골라골라 먹었어요~

 

 

 

 

저녁은  양파와 당근 닭가슴살 새우가 들어간 카레!

평소에 당근을 안먹는 편이여서 당근 왕창 넣고 카레 만들어서 밥 없이 먹었어요.

닭가슴살이 듬북 들어가서 밥 없어도 괜찮더라구요.

 

몸에는 좋은데 안먹는 채소가 있다면 카레에 몽창 넣어 먹는게 진짜 짱인거 같아요 ㅋㅋ

건더기를 큼직하게 넣고 닭가슴살이나 새우도 넣으니 꽤 식감도 좋고

배도 불러 만족스러웠어요. 종종 먹어야지~~

 

오늘은 몸이 쫌 지치길래 30분 산책으로 마무리 했는데

안하려던거 꾸역꾸역 걷고 온거라 기분은 좋네요~

 

늘 그렇듯 이제 야식만 견디면 오늘도 기분 좋은 마무리가 되겠네요~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