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18일

728x90

 

드디어 다이어트 시작한지 18일째가 됐네요.

아직까지 잘 참고 있다는게 참 대견할 뿐 ㅎㅎ

긍대 살 빠지는 속도가 너무 줄어서 슬퍼요 ㅜㅜ

조바심 내면 안되지만 자꾸 조바심이 나네요..~~

 

 

 

 

아침으로는 닭가슴살 소세지1개랑 콩나물국을 먹었는데

국물은 빼고 건더기만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은 바나나1개!!

 

점을 뺀 관계로 약을 3번 먹어야 해서.. 아침 점심을 굳이 나눠 먹었네요~

 

 

 

 

저녁으로는 그냥 간단하게 계란찜을 만들어 먹었어요.

뚝배기 냄비가 커보이지만 미니사이즈라... 참.. 작아요 ㅜ

 

계란 2개랑 청양고추2개 고추가루 조금 들어갔네요~

양이 조금 부족하긴 했지만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는거 같아요.

이젠 종종 먹어야 겠네요 ㅋ

 

마무리는 1시간 조금 넘게 걷기 운동하는걸로~~

 

이제 야식만 안먹고 잘 자면 되는데...

아까 남편이 편의점 도시락을 야식으로 먹는걸 참아냈으니...

오늘도 무사히 넘길꺼 같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