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0일

728x90

 

오호~ 드디어 다이어트 20일째!! ㅋ_ㅋ

고비가 중간중간 있었지만 어찌어찌 잘 이겨내며 왔네요

몸무게도 만족스런 변화가 있고,

다이어트도 잘되고 있고~ 좋아좋아~~

 

 

 

 

오늘은 아침으로 노른자를 뺀 삶은계란 2개를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으로 또띠아를 먹었조!

닭가슴살 총 반개 들어가고 라코타 치즈 조금 들어간 또띠아!

 

긍대.. 참 이상한게..

다른날에는 점심 먹고 몸을 더 움직이려 했었는데

오늘따라 너~~~~무 졸린거조...ㅜ

하필 또띠아 먹은날 낮잠을 자다니...ㅜㅜ

 

또띠아가 살로 갈까 참 찝찝했답니다.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계란찜과 수박..

계란찜은 평소와 동일하게 계란2개로 하고 양파를 많이 넣고 했어요.

양을 조금 더 많게 하려고 물을 조금더 넣었는데

찜이 아닌 탕이 됐다는건... 비밀..ㅋㅋ

 

그리고... 수박..ㅜ

여름에 수박 진짜 많이 먹는데.... 수박도 당분이 있는지라...

참으며 먹어야 한다는게 슬프네요...

 

방금도 수박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참느라 혼났다능...ㅜ

 

그리고 오늘의 운동은 평소처럼 1시간 걷기~~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