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10일

728x90

 

어제는 야식의 유혹을 잘 이겨냈네요!

정말... 잠들기 전까지가 젤 힘든거 같아요.

왜 그리 먹고 싶은게 많이 생기는지...ㅜ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 사과는 안먹고 바나나 한개를 먹었어요.

 

 

 

 

기똥차게 점심시간만 되면 고파지는 배...ㅎㅎㅎ

점심으로는 어제 마트가서 산 누들두부를 샐러드와 함께 먹었어요.

두부라 칼로리 부담도 적고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두부다 보니 배가 진짜 금방 꺼졌어요 ㅜ

저녁 먹기 전까지 바나나2개를 추가로 더 먹었네요

 

바나나3개 누들두부 샐러드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녁타임..

간단하게 양상추 샐러드랑 현미+견과류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매일 그래도 다르게 먹으니 덜 질리는거 같기는 하지만...

자극적인 맛이 엄청 먹고 싶긴 하네요.

 

오늘 저녁먹을때 다른 사람들은 모두 치킨을 먹었어요.

치킨먹는 사람들과 앉아서 요 스테이크를 먹는데... 어찌나 치킨이 땡기던지..

같은 닭가슴살이지만 치킨의 맛이... 정말 느끼고 싶었네요 ㅜ

하지만 유혹을 이겨내고 꿋꿋하게 제 식단만 먹고 일어나는데 뿌듯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ㅋ

 

하지만 뿌듯함도 잠시....

저녁먹고 남편이랑 복개천을 50분가량 걷고 오니....

미친듯 몰려오는 허기...ㅜ

방울토마토 4개 먹고 버티고 있긴 한데....

무사히 잠들어서 내일 아침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