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전자기기 부품" LG TV스탠드

728x90

 사용하고 있는 티비는 LG 47LW6500..

벽걸이 형으로 설치를 했었는데... 집 구조를 조금 바꾸고 하다보니...

티비 자리를 다른곳으로 옴기게 되었어요.

 

또 출장을 불러 벽을 뚫자니... 영 별로인거 같아서

스탠드형 거치대를 구매해서 놓기로 했어요.

 

저희 티비가 나온지가 쫌 되다보니... 딱 전용으로 나온 거치대는 없고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10만원... ㅜ_ㅡ 비싸당...

 

LG서비스 센터로 연락해서 모델명 말해주고 재고 있는지 확인하시면 되요.

아니면 헛걸음 할 수도 있답니다.

제가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은 서비스 센터에 없어서 주문을 해두었어요.

주문하면 1~2일정도 걸리는 듯 해요.

저의 경우는 다음날 아침 입고 됐다고 바로 문자가 오더라구요~~

 

 

 

 

티비 스탠드.

작은 박스는 함께 주문한 로봇 청소기 솔~

 

 

 

 

포장도 깔꼼하게 되어있고~

 

 

 

 

살짝 무게감이 느껴져요 재질이 스테인레스?이다 보니..

구성은 초 심플~

 

 

 

 

나사도 몇개 없네요~

 

 

 

 

벽에 붙어 있던 티비를 먼저 분리해야 겠조.

 

 

 

 

화살표가 있는 부분 4곳의 나사만 분리해주면 쏙 분리되요.

생각보다 완전 간단하더라구요.

 

 

 

 

요렇게 먼저 다리를 껴주어야 하구요.

 

 

 

 

나사 꽂는곳이 세곳이 있는데

 

 

 

 

요렇게 두개를 연결한 다음 나사를 고정해주면 되요~

 

 

 

 

거치대 다리가 연결 되면

티비 뒷편에 있는 나사 꽂는 부분에 연결만 해주면 끝~!

 

 

 

 

거치대 다리와 티비를 고정할때

바닥과 티비 사이에 적정 공간이 필요해요.

다리가 세워지기 때문에~

 

 

 

 

요렇게 티비에 바로 나사를 고정해 주면 되는데

나사로만 고정되다 보니

단단하게 확실하게 잘 고정해주세요.

 

 

 

 

나사를 총 네곳 연결해 주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조?ㅋㅋㅋ

다리부분 연결 - 다리를 티비와 고정 끝

 

 

 

 

티비 자리를 잡아주고 있어요.

여긴 원래 옷방으로 쓰던 곳이였는데..

옷방을 안방으로 옴기고 이곳을 티비방으로 하기로 했어요.

 

 

 

 

의자 뒤에있는 북박이 장은 계절 지난 옷들이 들어있는 곳이라

거의 열 일은 없어서 의자를 바짝 붙여도

불편하진 않아요.

 

티비랑 의자가 사진으로는 쫌 가까운 느낌이 있지만...

앉아보면 눈도 아프지 않고 아주 갠춘하긔~~~

 

 

 

 

로봇 청소기 솔 부분이 빠져서.. 이번에 함께 주문해서 바꿨어요.

나사만 뺴면 바로 분리되서 간단해요.

 

좌우가 솔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주문할때 좌우 확실하게 말하면 되요.

 

 

 

 

역시.. 새 상품이라 그런가.. 기존꺼랑 다르네요 ㅎㅎㅎ

다음엔 반대편도 갈아줘야 겠어요.

가격은 한개에 4,000원

 

 

 

나나코노 티스토리

LG TV스탠드,LG 47LW65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