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728x90

 평소 햄버거를 엄청 좋아하는 1인!

배달로도 엄청 시켜먹을만큼....애정하는 햄버거

하지만... 불고기버거만 좋아한다는게 함정~

 

롯데리아랑 맥도널드를 특히 좋아하는데...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버거가 새로 나왔길래 낼롬... 먹어봄.

 

 

 

 

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하고 촉촉한 해쉬브라운이 조화를 이루는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해쉬

라는 설명이 나와있네요.

 

모짜렐라치즈도 좋아하고 해쉬브라운도 좋아하는 1인이기에 기대를 하면 개봉~

 

 

 

 

두근두근하구만...

불고기 버거에서 드디어 다른 버거로 갈아탈수 있게 되는것일까?

 

 

 

 

흠... 일단.. 다른 버거들보다 유독 더 읍어보이는 비쥬얼...

양상추도 소스도 없는 버거라 더한듯~

 

 

 

 

내용물도 초 단촐!

해쉬브라운이랑 치즈한장이랑 모짜렐라치즈

평소 치즈스틱도 엄청 좋아하는데

내가 상상하는 해쉬브라운+치즈스틱의 맛일까?

 

 

 

 

자... 먹어볼께요...

기대기대 +_+

 

 

 

 

치즈는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쭉~ 늘어나는거 같은데

남편이 포장으로 사온다음 집에서 먹었더니 치즈가 늘어나진 않네요 ㅠ_ㅠ

 

 

 

 

음... 맛이 음... 그냥 아무맛도 안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빵맛이랑 아주 약하게 해쉬브라운맛나고...

더 약하게 치즈느낌이 나고....음.....

소스가 없어서 일까요???

아님 만들고 바로 안먹고 10분후에 먹어서 일까요?...(포장)

 

이게 무슨맛일까요?? 제가 입맛을 느낄 수 없는 병에 걸린걸까요?

왜 아무맛도 안나조?ㅜㅜ 왜 턱만 아픈거조? ㅠ_ㅜ

 

분명 촉촉하고 고소하다고 했는데...

목이 턱턱 막혀요 콜라라도 없었음 목막혀 큰일날뻔... 

 

해쉬말고 더블도 있는데 거기엔 고기가 들어있거든요....

더블을 먹었다면 맛있었을까요?

하지만 더블도 소스는 없다던데.... 편이 비슷하더라구요 찾아보니...

 

롯데리아.. 맛 테스트 안하고 시판한걸까요?

아...ㅍ_ㅜ

난 계속 불고기 버거나 먹는걸로.....

 

안녕....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야 널이젠 더이상 찾지 않을꺼 같아...ㅜ

반 정도 먹다 남편한데... 줘버림...

나 햄버거 욕심 음청 많아 2개씩 먹는 여자인데.... 이건 미련없이 토스~

 

 

 

나나코노 티스토리

롯데리아,모짜렐라 인더버거 해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