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반려동물 용품" 동굴형 강아지 집

728x90

 

드디어 우리집 똥개님들의 뉴 집이 생겼어요~

집이 있긴 했지만 완전 오래써서 정말... 후질후질한 집이였는데..

드디어 바꿔줌..ㅋㅋㅋㅋㅋ

 

바꾸는 김에 비싸도 오래 쓸수 있는 원목 집으로 바꿔줄까 고민하다

맨날 집을 뭉개면서 쓰는 버릇들이 있어...

그냥 막 쓰다 또 바꿔주자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흐물탱 집으로...거거~~

 

 

 

 

포장은 간단히 비닐에.. ㅋ_ㅋ

 

 

 

 

지들껀지는 어찌 그리 기똥차게 아는지....

냅싸게 와서 구경 중 +_+

 

 

 

 

먼저 개들이 쓸 상어 모양 집

사이즈는 중, 대 두가지인데

중 42/42/37 , 대 52/52/38

 

우리는 대 사이즈로 구입!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초저렴 36,500

 

 

 

 

모양은 참 귀엽종~..ㅋㅋㅋ

상어가 입을 쩍 벌리고 있는 모양인데...

개들이 들어가 있으면 더 귀여울 듯..

 

하지만 가격이 저렴이라 그런가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도 좀 더

흐물탱 거리고 딱 가격만큼으로 보여요... ㅎ_ㅎ

하지만 머 이런 집은 몇번 빨고 그럼 정말 확 가는 관계로

짧게 쓰고 미련없이 버리기 좋은듯 싶어요.

 

아무리 그래도 1년 이상은 쓸 수 있겠종 ㅎㅎㅎㅎ

 

 

 

 

정말... 모양은 참 귀여움...ㅋㅋㅋ

좀더 각을 유지할 수 있게 나왔더라면 더 예쁘지 않았을까 싶어요.

 

 

 

 

크기는 대 사이즈라 그런가

꽤 넉넉해요.. 애들이 좀더 편하게 지낼 수 있을 듯 싶네요 ㅋ

하지만 방석이 쫌 얇아서..

조금 쓰면 푹 꺼질 듯 싶긴한데...

기존에 쓰던 방석이 있으니 그거야 머~

 

 

 

 

그 다음 고냥이님이 쓸 집..

무슨 모양 일까요????

 

 

 

 

스냅백 모양의 집이에요...ㅋ_ㅋ

완전 귀염 터지종...

 

하지만 상어보다 더 흐물거리는거 같아요 +_+

가격은 34,000원

사이즈는 한가지 42/42/35에요.

하지만 모자 챙까지 포함된 사이즈니 들어가는 공간은 좀더 작겠종~

 

 

 

 

모양은 상어처럼 귀여워요.

상어와 마찬가지로 좀더 모양이 잡히면 좋을텐데 말이조...

오자마자 바로 찍어서 모양이 더 안잡힌 것도 있겠지만.. 원체 흐물거리는듯~

 

 

 

 

크기가 작지 않을까 싶었는데

봉냥이가 들어가기 충분하더라구요!

사이즈는 갠춘한거 같아요~

 

 

 

 

요렇게 나란히 두니 참...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흐물탱 거리긴 하지만 가격도 싸고 맘에 들어요.

봉냥이는 집 위로도 올라가서 자기 때문에 머 흐물탱 거리는게 딱히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먼가 탱탱하게 모양 잡힌걸 생각하고 사면

실망은 조금 할듯 싶구요.

가격대비 갠춘하니 편하게 쓰다 버리자 싶으면 갠춘할꺼 같아요~

 

 

 

 

ㅋ_ㅋ 봉냥이...

역시 고양이는 호기심이 많은거 같아요.

개들은 아직 새집에 별 관심이 없는데 봉냥이는 여기저기 다 구경 다니기 바쁘네요.

 

 

 

 

모자집을 봉냥이 주려고 사긴 했지만

어찌 자기껀지 알고 모자집을 그리 잘 들어가는지....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봉이도 새로운 집에 관심을 보이나 싶었는데...

 

 

 

 

갑자기 벌어진 난투극...

집 구경 하다 갑자기 싸다구 거하게 맞고

봉냥이 응징하러 나선 봉이...

 

하지만 늘... 손을 쓰는 봉냥이에게

입만 사용하는 봉이는.. 쨉이 안되는 슬픈현실...ㅋㅋㅋ

 

 

 

 

봉투랑 봉이까지 입성 완료!! ㅋㅋㅋ

봉이는 인형까지... 물고 입성~

 

 

 

 

봉냥이는 봉이가 집에서 잠깐 쉬는 꼴을 보지 못하고...

 어떻게 괴롭혀 볼까 궁리하는 중...ㅋ

 

 

 

 

기존에 쓰던 후질근 하던 그 집은...

테라스용 집으로.. ㅋㅋ

봉냥이가 테라스에서 꽤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계로

버리지 않고 테라스에 두기로 결정!!

 

저 푹 눌려있는 집은...

봉냥이가 맨날 위에 올라가서 누워있는 바람에

일어날 힘을 잃어버린....ㅜ

 

여튼! 우리 똥개 고냥이 집은 귀요미 집들로 변신 완료!

 

 

 

나나코노 티스토리

동굴형 강아지 집,상어모양 집,모자모양 집,개집,강아지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