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대림" 하우돈 곱창

728x90


전 막창 곱창 할꺼 없이 다 좋아하는데

꽤 예전부터 가끔씩 먹는것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여 야채곱창!!! ㅋㅋㅋ

집이랑 아주 가까운곳에 순대촌이 있어서

가끔 빽순대를 사먹긴 하지만 그것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대림 야채곱창..ㅋㅋㅋ





대림역 부근에 있는 하우돈이라는 곳인데

여기 야채곱창이 아주 맛나요~

막창도 맛있긴 한데 가격대비 부담없이 즐기기에는 야채곱창이 쫭~





테이블도 꽤 많이 있는 매장이에요!

전에 구로디지털에서 회사 다닐때는 이곳에 자주와서 먹곤했는데

지금은 주로 포장을 해가서 집에서 먹어요~


이때는 늦은 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는데 보통가면 매장에 사람이 꽤 많은 편이에요!





막창의 가격도 나쁘지 않지만 야채곱창 가격도 좋조?

가격은 비싸지 않고 전반적으로 갠춘한거 같아요!

전 곱창을 순대보다 훨씬 좋아하는 관계로 주로 야채곱창을 먹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바로 볶아줍니다! 

꺅!!!!!! 군침...돈다 ㅜ





볶는 시간도 있어서 포장을 하실꺼면 미리 주문해두고 가는것도 좋은방법인거 같아요!

딱히 주차장이 없어서 매장 앞 도로에 주차하고 있어야 하거든요.





짜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맛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요기 곱창이 엄청 부들부들 거리는게 맛나요!

양념도 매콤하니 맛있고~

가끔 요 맛이 정말 생각나서 밤에도 자주 가서 포장해오는거 같아요.


새벽 1시인가 2시까지 영업 하더라구요!





양도 적지 않은 편이에요!

보통 3인분 시켜서 엄마랑 저 동생 남편이랑 먹거든요~

매콤해서 양념에 밥 볶아 먹어도 맛나고~~

집에서도 순식간에 다 흡입해버리고 밥 볶아 먹는...ㅋㅋㅋㅋㅋㅋㅋ


4명이서 4인분 시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꺼 같지만...

약간 아쉬울때 숟가락을 놓는게 좋다며... ㅋㅋㅋ


신림 순대촌에서 파는 빽순대도 좋아하는 편인데

순대촌의 곱창은 약간 뻑뻑하다면 여기는 부들부들한 매력~

그리고 양념을 먹는다면 신림동 양념보다 이곳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빽순대 먹고 싶을때는 순대촌으로 야채곱창 먹고 싶을때는 대림 하우돈으로 ㅋ

나름 패턴이 있는 녀좌!





전에 막창도 먹어봤는데 막창도 맛있었어요!

막창과 야곱을 주문하면 저렇게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급 먹고 싶네요 ㅜㅜ


사람마다 맛의 평은 다를 수 있지만 제 입맛에는 일단 맛있어요!

제가 자주 먹는 곳~



 


 

 

02-858-9578

구로구 구로동 152-1번지



 

맛집 리뷰,하우돈 곱창,곱창,막창,야채곱창,대림곱창,나나코노,nanakono

728x90